미술

수요 서양화반 송년 모임/ 친절하고 맛있는 한우리(장점숙 과장님)....신세계 경기점

유보배 2019. 12. 13. 20:09

4년 가까이 애정을 가지고 다니는

신세계아카데미 경기점

수요 서양화(수채화, 유화)~~~

어느새 겨울 학기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봄이나 여름, 가을 학기에 비해서

  회원은 조금 줄었지만 작품에 대한 열정은 여전하지요.




ㅎㅎ옆으로 세워서도 그리시고요~~~


파렛트에 빼곡한 물감 이름도 대단합니당~~~







연말이라서 수요 서양화반을 위해 애쓰시는

허훈 선생님을 모시고

따뜻한 밥 한 끼를 먹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바깥으로 나가는 것보다

같은 경기점 안에 있는 7층 식당가

한우리에서 불고기 백반(18500원)을 먹기로 했는데요.


원래 여행을 가는 회원 한 명을 제외하고는

다 함께 참여하기로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5명이나 불참을 하게 되었어요...ㅠㅠ


그런데도 친절하신 장점숙 과장님은

상냥한 웃음으로 대해주시며

끝에 있는 조용한 룸을 마련해 주셨습니당


따뜻하고 풍성한 불고기 전골~~~


이번 학기에 남자 회원님이 새로 들어오시면서

우리 허훈 선생님이 무척 좋아하셨는데요

ㅎㅎ심지어 고향까지 같아서 더 좋아하셨다능~~~~


언니들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빠지셔서 섭섭했지만

음식도 맛나고 분위기도 편해서 좋은데

ㅎㅎ 과장님이 서비스를 넘 잘주셔서 감동까지 먹었어요.


김치와 총각김치도 맛나고요


호주산인데요. 냄새도 안 나고요


ㅎㅎ보글보글~~보기만 해도 맛나 보이지요

따뜻해서 정말 맛나요


이렇게 과장님이 일일이 개인 접시에

다 담아주시니 편했어요


ㅎㅎ 무언가 대접받는 기분도 들고요~~~


건강에 좋은 싱싱한 물미역도

몇 번씩 갖다 주시고요

정말 감사했어요


맛난 식당으로 예약 잘했다고 좋아하시고요

오늘 참석 못한 언니들도

다음에 한우리에 와서 드시겠다고 하시네요


마무리는 깔끔한 수정과로 개운하게 ~~~


식당은 음식의 맛도 종요하지만요

고객의 마음에 만족감으로 기쁨과 행복을 주신

장점숙 과장님을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죽전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7층 식당가 한우리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친절한 음식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