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결혼 40주년을 늦둥이와..../화평동 왕갈비, 신명호 베이커리

유보배 2022. 11. 5. 15:19

우리 부부의 40주년 결혼기념일

하늘도 푸르고요

그리 춥지도 않아서 걷기에 좋습니다

 

그런데 오늘 큰딸은 감기가 심해서

함께 하지 못 하고요

늦둥이와 함께 점심 먹으러 가요

 

우리 단골가게 화평동 왕갈비

 

와우~~ 노란 은행잎이 너무 예뻐요

 

ㅎㅎ조금 이른 시간이라서

우리가 첫 손님이에요

황제 왕갈비 3인분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맛나고요

사장님은 여전히 반갑게 맞아주시고 친절하세요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고요...ㅠㅠ

 

이것은 보배가 좋아하는 가오리 찜인데

말하지 않아도 또 가져다주시니

정말 감사해요~~~

 

우리가 화평동 숯불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것은

부드러운 고기 맛 때문이에요

 

 달콤하고요, 아주 부드러워요

양파와 먹으면 정말 짱!!

 

오늘은 배가 불러서 된장찌개와 밥만 먹었다는

ㅋㅋㅋ맛나게 먹느라 사진은 여기서 끝

 

기분 좋은 식사를 마치고 돌아갑니다

 

우리 하영이가 기념 케이크를 산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까운 베이커리로 갔어요

 

오~~ 보배가 좋아하는 생크림 케익이에요

 

하영이가 초도 사야 한다고 하는데

ㅋㅋㅋ숫자 0이 없네요

됐다고 사지 말라고 해도 우리 늦둥이 포기를 안 하고~~

 

대신에 결혼한 1982년도 숫자를~~~

 

하얀색 생크림 작은 것으로(22, 000원)

ㅎㅎ착한 가격이에요

 

ㅎㅎ늦둥아 고맙다~~~

 

어느새 40년이 흘렀네요...ㅠㅠ

 

대학교 2학년 때 미팅에서 처음 만나서

3년 동안 사랑하며 연애하다가

1982년에 결혼을 했지요

 

그때는 보배도 풋풋해서 예쁘고

남편도 멋졌는데요

ㅋㅋ지금은 둘 다 나이가 들었네요

 

마누라 ~~ 건강하시오. 사랑합니다

 

그러요, 앞으로도 더욱 이해하고

사랑하며 삽시다요

 

그동안 우리 부부를 돌보아주시고

은혜를 내려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