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미리 받은 생일 선물이 감사해요/ 보정동 한스 케익에서....

유보배 2023. 10. 8. 23:13

ㅎㅎ귀여운 우리 재이가 

사랑하는 가족들이 함께 모이니

신이 나서 먼저 걸어갑니다

보배의 마음에 드는 케익을 골랐어요

ㅎㅎ울 큰딸이 쏘는 거에요

 

아쉬운 것은 한스 카페에서는

생일 케익에

촛불을 점화할 수 없다는 거예요...ㅠㅠ

 

불을 붙이면 위험해서 그러는 것일까요?

ㅎㅎ맨슝한 케이크를 보니

알록달록한 초라도 꽂을 걸 그랬나 봐요

 

그래도 가족들이 축하를 해주고

사랑하는 손주가 케익을

얘쁘게 잘라주니 마음이 행복합니다

 

 

ㅎㅎ울 큰 딸이 엄마 생일이라고

왕접시를 가져왔네요

 

 우리 하나님께 감사하고요

우리 가족도 사랑해요

고맙고요~~

 

ㅎㅎ미리 받은 생일 선물 자랑합니당

 

울 늦둥이가 사준 신발과 선크림이에요

 

엄마 맨발 걷기 할 때 바르라고요

 

ㅎㅎ터프한 우리 재이의 현금 선물

기특하고 대견해요

 

우리 사위가 전해준 금일봉

수고하고 애써서 번 돈을 주니

고맙게 잘 쓸거에요

 

울 큰딸이 선물한 커플 운동화

내일 진짜 생일날

남편과 이 운동화 신고 걸어 다닐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