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4 3

성공하는 인생(히브리서 12장)......이종목 목사

오늘 새벽기도회에서 이종목 목사님께서 너무 귀한 말씀을 들려주셔서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에 내가 어디까지 살았든지 나머지 삶은 성공적인 삶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말씀은 히브리서 12장 1~2절로 경주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우리의 삶은 장거리를 가는 경주와 같습니다 과거에 내가 어떤 것 때문에 실패를 했다 해도 나는 실패자가 아니고 성공을 했다해도 성공자가 아닙니다 실패와 성공은 오늘의 나를 있게 한 인생의 부분이에요 오늘은 성공한 인생이 어떤 인생인가를 가르쳐줍니다 성공적인 인생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세 가지를 중시해야 하는데요 화면을 보고 읽어주세요 아멘!! 성공적인 인생을 살려면 벗어버릴 것은 벗어버리고 인내할 것은 인내하고 바라볼 것은 바라보면서 살라는 것입..

새벽기도 2022.08.04

8월 새벽에 드리는 기도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 영과 혼과 몸을 사랑하며 산다 주는 자로 산다 최선을 다해 산다 자유인으로 산다 목사님을 통해 들려주신 5가지 삶의 약속을 다시 한번 마음에 담으며 하나님 앞에 새벽기도회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아침에도 할렐루야를 힘차게 부르며 한 날을 시작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에 내가 모든 상황을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맡기며 살아갈 수 있도록 믿음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는 좋으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내가 눈에 보기에 형편이 좋아 보이지 않아도 이 모든 것을 가장 좋은 것으로 이끌어주시는 하나님이심을 믿고 살아가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는 영광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어떤 상황도 두려움..

새벽기도 2022.08.04

믿음이란(히브리서 11장)...이종목 목사

성경에서 히브리서 11장을 믿음장이라 하고 고린도전서 13장을 사랑이라고 하잖아요 오늘 본문 말씀은 믿음의 본질에 대해 말해줍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인데요 실상이라는 말이 조금 어려워서 알아봅니다 바라는 것들의 기초, 근거가 믿음입니다. 높은 아파트 공사를 할 때도 기초 공사가 중요해서 전체 공사 기간의 5/1 이래요 그만큼 기초가 중요한데요 믿음은 기초와 같아서 근거와 같아서 내가 바라는 것들의 든든한 기초가 믿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믿음을 보고 축복하시기 때문에 그 믿음이 바라는 것들의 기초니까 먼저 바라보게 하시고 축복을 하시는 것입니다. 먼저 바라보게 하시는 거에요 모세가 지금 애굽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지만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고난을 선택한 것은 이 땅에서가 아니라 하늘에 상 주시..

새벽기도 2022.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