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2 2

복음은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계 10장)...박세진 목사

어제 새벽기도 말씀에 이아서 오늘은 "복음을 전하라"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영상도 직접 들어보시고 은헤 받으세요 https://youtu.be/XJyQhhEKJsc 두루마리를 가지라, 말씀을 먹으라 하나님의 말씀이 뭐예요? 우리는 그것을 복음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복음이 뭡니까? 복음은 기쁜 소식이잖아요. 그 말 그대로 풀어내면 기쁜 소식이 복음인 거잖아요. 말씀을 먹었으면 전해야 하는 거예요. 복음은 전해야 하는 겁니다. 기쁜 소식은 전할 때 비로소 의미가 있는 겁니다. 전하지 않는 것은 소식이라고 볼 수 없지요 복음은 전해야 비로소 복음이 되는 거예요 일곱 번째 나팔이 울리기까지 아직은 시간이 남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이상 지체하지 않으리라 말씀하셨지만 아직 일곱 번째 나팔을 울리지 않았어요. ..

새벽기도 2022.09.22

입에서 달고 배에선 쓰다(요한계시록 10장).....박세진 목사/ 갖다 먹어버리라

요즘 새벽마다 박세진 목사님이 전해주시는 요한계시록 말씀을 통해 많은 도전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말씀도 너무 귀해서 이틀간 보내드릴게요 요한계시록의 말씀은 이미 성경에 다 기록된 말씀입니다 그것이 한 곳에 모여서 요한에게 보인 것을 기록한 거예요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심판의 날이죠 하나님의 비밀이 그날에 다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이 무엇일까요? 하나님이 이미 선지자들을 통해 다 말씀하셨다는 거예요 모든 비밀은 다 성경에 적혀 있습니다 그 비밀이 궁금하면 말씀을 읽으면 되는 것입니다 요한에게 그 두루마리를 가져가라고 합니다 왜냐면 그 말씀은 너를 위한 말씀이니까요. 너를 살리는 복음이니까 네가 가지라는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누구를 위한 말씀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한 말씀입니다. 다른 사람..

새벽기도 2022.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