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1 2

이끄시는 하나님(창세기 34장).....김영찬 목사

우리가 어려운 문제 속에서도 주님을 바라보며 평안 속에서도 고난을 준비할 수 있는 믿음의 사람이 되라는 김영찬 목사님의 귀한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_f3cemnnGGc 창세기 33장에서 야곱에게 가장 큰 문제였던 형 에서와의 사건이 해결되자 오늘 생각지 못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데요. 제단을 쌓고 예배드린 곳에서 이런 일이 생기다니요? 한 고비가 넘어가서 평안하다 평안하다 할 때 또 다른 문제들이 찾아오지요 다행히 세겜의 아버지가 찾아와서 용서를 구하며 당신들이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고 하는데 야곱의 아들들은 꾀를 내어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들이 할례를 받고 우리 같이 되면 누이 디나를 주겠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기빠하며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합니다 마을 사람들을 다 모아놓고 함..

새벽기도 2023.01.11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 참가 신청 (2023. 6.3 )

2023년은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대회가 열리는 해입니다. 올해 6월 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10만 명의 성도님들과 태신자들이 함께 모이게 되는데요. 1973년 여의도 대회가 한국교회 성장의 원동력이 됐던 것처럼 이번 집회도 코로나로 침체된 한국 교회를 회복시킬 것이다라는 기대감으로 또 발대식도 잘 마쳐질 예정이고요 또 이와 관련된 장대진 편성국장님을 모시고 말씀을 좀 나눠보겠습니다. 국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장대진 편성국장입니다. 아 반갑습니다. 예전에 우리 서울에서 저녁 6시에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를 진행하셨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출연해 주신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왔습니다. 울산과 광주를 거쳐서 8년 만에 올라오게 됐습니다. 복귀한 해에 이렇게 빌리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