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1 4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여동생의 예쁜 마음(단팥빵)

오늘 동생들을 만난다고 좋아했는데 금세 하루가 지나서 각자가 살고 있는 삶의 자리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이렇게라도 가족들의 모습을 담고 싶어서 ㅎㅎ따라가며 찰칵찰칵 잠시 모여서 또 이야기를 나누고~~ 다시 걸어가는 우리 가족들 5월 6일 토욜에 우리가 너희집으로 이모 뵈러 갈게!! 오늘 함께 하느라 수고 많았어 담주에 또 만나는 김포팀이 제일 먼저 떠나고~~ 그다음 부산팀이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합니다...ㅠㅠ 사랑하는 큰 동생네 가족이 늘 건강하고 평안하고 행복하기를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제 우리 오빠들과 여동생, 보배만 남았는데요 여동생이 오늘 이곳에 함께 하지 못한 언니들과 형부를 위해 빵을 사준다네요 아고~~ 오늘은 동생들에게 신세 지는 날인가요? 그래도 세심하게 마음을 써..

친정가족 2023.05.01

대구 명물 우야지 막창/ 막내야, 고마워 잘 먹었다!!

ㅎㅎㅎ새로운 장소로 옮길 때마다 11명이 3대로 나누어 타고 동대구역 근처 막창 맛집을 찾아서 왔어요 우리 큰 오라버니가 SNS에서 찾은 대구대표 1등 우야지 막창. ㅎㅎ정말로 소문대로 맛집인가요? 처음에는 조금 시간이 일러서 우리 가족밖에 없었지만 소문난 맛집인지 손님들이 가득하고 밖에서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그런데 보배는 양곱창은 좋아하지만 소막장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ㅎㅎ메뉴판은 있지만 여기도 키오스크로 주문~ ㅎㅎㅎ일단 울 막내의 막창 쏘기 고마웡~~ 형님들과 누나들 잘 먹을게!! 확인 인증샷 찰칵~~ 소막창 7인분? 예식장에서 스테이크를 먹어서 배는 부르지만 모처럼 이런 자리를 가져보는 거에 의미를~~~ 동그란 구멍이 있는 곱창과는 다르네요 맛은 똑같이 쫄깃한데 ㅎㅎ 부드러운 기름..

친정가족 2023.05.01

즐겁고 활기찬 결혼식/ 대구 웨딩메르디앙

결혼 예식이 6층이어서 올라갑니다 ㅎㅎ신부 아버지인 사촌동생 모습이 보이네요 축하를 해주는 우리 오라버니들 축복되고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ㅎㅎㅎ구여우신 우리 오라버니들 사촌 여동생 남편이 보내준 화사한 축하 화환 앞에서 인증샷을 하는 센스~~ 이번에는 신부 대기실에 가서 축하 인사도 하고 ㅎㅎ 사진을 찍는데 기사님이 재밌으시더라고요 그런데도 시간이 너무 일러서 커피 한잔 마시고 이제 다시 식장으로 올라갑니당 꽃이 많아서 화사하고요. 깔끔해서 좋아요 우리 가족들도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제일 신난 사람은 우리 큰 오라버니 ㅎㅎㅎ앞으로는 사촌 동생들과도 자주 만나야겠습니다 드디어 결혼 예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어머? 신부의 엄마, 아빠가 같이 입장을 히네요? 보통은 양가 어머니들이 함께 걸어가지요 ..

친정가족 2023.05.01

동생들을 만나니 기뻐요/ srt타고 동대구역을 향하여....

사촌동생 딸내미의 결혼식이 있는 날 사랑하는 동생들을 만날 생각에 보배의 마음이 기쁘고 설레는데요 ㅎㅎ 요즘 핫한 런던 베이글 두 개를 사고요 샐러리와 과일도 조금씩 담습니다 결혼예식 시간이 오후여서 간단하게 먹을 요기가 필요하거든요 예쁜 여동생과 알콩달콩 먹으려고요 오늘 날씨도 화창하니 감사해요 동탄역에서 동대구역까지 가는데 남편 덕분에 편히 왔어요 감사 감사해요. ㅎㅎ 지난번에도 이곳에 왔지만 아직은 낯선 동탄역 ㅎㅎ하지만 이정표를 보고 따라가면 됩니다 SRT 325. 먼저 확인하고요 출발 15분 전에 2호차 앞에 서면 돼요 동대구까지는 1시간 30분 걸리고요 ㅎㅎ수서에서 타고온 동생이 사 온 키위 주스와 아이스라테 베이글과 먹으면서 마시니 좋습니다 ㅎㅎ입가심용 샐러리와 과일 맛나다며 잘 먹는 여동생..

친정가족 202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