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너는 내것이라...원종수박사 책

유보배 2010. 8. 25. 18:20

 

저자소개 ....원종수 박사

1951년 충남 공주 출생. 1969년 대전고등학교 수석 졸업. 1975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수석 졸업. 1975년 전국 의사고시 수석 합격. 현재 미국 디트로이트 암 전문의. 디트로이트 연합감리교회 권사.

 

 

책소개....본문중에서 

내가 하나님의 은혜의 바닷속으로 들어가기까지는 어머니의 눈물어린 기도가 있었다.

그 간절한 기도의 응답으로 하나님은 특별히 나를 인도하고 간섭하신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어머니는 나에게 ‘새벽기도의 모범’을 보여주셨다. 내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부족하지만,

지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새벽기도를 통해 받은 ‘하나님의 말씀’ 덕분이다.

 

이책을 읽고 나는 가난속에서도 신앙의 힘으로 아들을 훌륭하게 키워 낸

원종수박사의 어머니 기도가 도전이 되었다

매일 새벽기도를 다녀오신 후 잠자는 자녀들에게 축복기도를 해주시는 어머니

 

특별히 자녀기도에 관한 부분에서 내자신이  부끄러움을 느꼈다

하나님 이자녀들을 주님이 길러주세요

하나님의 지혜를 주세요

이자녀들이 하나님을 알게하시고

두려워하게하시고

믿음주시고....여기까지는 나도 그렇게 하기에 ..

 

그런데  하나님만이 이자녀들의 목적이 되게 해주세요

이귀절을 보는 순간  

나는 여지껏 주연과 하영을 위해 했던 기도들이 얼마나 이기적인 기도인가..다시 한번 부끄럽다

 

아버지 용서해주세요

세상 학문과 지식과 정보에는 열을 올리고

두딸을 위한 자녀기도도 매일 매일 하지만

모두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는 기도보다는 세상에서의 잘됨과 성공을 위한 욕심 기도였던 것 같아요

 

이제부터라도 우리 두딸이 주님의 귀한 딸들이 되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꼬옥 살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