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동

선배님 부부의 따뜻한 마음/ 가오리와 방패연에서......(퓨전 한정식 맛집)

유보배 2024. 6. 13. 05:06

이사를 앞두고 집안 일도 많이 하고

여러 가지로 신경을 쓴 탓인지

온몸이 쏙쏙 쑤시면서 몸살처럼 아파옵니다

그래서 병을 키우기 전에 차단해야 하니

열이나 거나 목이 아픈 것은 아니지만

동네 병원에 가서 주사도 맞고 약도 처방받았어요

 

왜냐면 저녁에 남편의 대학 선배님 부부에게

저녁초대를 받아서 나가야 하거든요

선배님도 수술받으신지 얼마 안 되는데 넘 감사했어요...ㅠㅠ

 

우리 부부에게 무한 사랑을 주신 

남편의 선배님들과 언니들은

하나님 안에서의 소중한 만남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식당은 보배가 좋아하는 한정식인데

 유명한 퓨전 맛집 같아요

가오리와 방패연 ㅎㅎ 연날리기가 떠오르네요

 

와우~~ 너무나 사랑스러운 꽃들이에요

예쁜 애들 구경해 보세요

 

ㅎㅎ너무나 사랑스럽고 예쁘지요?

 

ㅎㅎ안에도 풍성한 조화들이 가득~~

냉장고의 반찬들은 판매용이래요

 

우리는 2층의 사랑방으로 안내되었는데요

이 식당의 단골이신 성희언니가

예약을 하셔서  ㅎㅎ이름도 사랑이니 좋아요

 

제일 먼저 애피타이저로 나온 녹두전

ㅎㅎ 건강식으로 슴슴하고

따끈해서 좋아요

 

와웅~~ 보배가 좋아하는 광어회

 

게살 샐러드 같은데 새콤하고 맛나요

 

월남쌈인데 모양이 예쁘죠?

 

들깨 소스 가득한 양상추 샐러드

 

부드럽고 쫀득한 탕평채

 

닭가슴살 냉채~~

 

이 삭당을 많이 오고 잘 아는 성희 언니는

연신 우리들을 챙기느라 담아주고

그릇을 바꾸어 주면서 수고를 하시네요

 

힝힝~~~ 보배가 몸이 안 좋아서 입맛이 없었는데

언니의 그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니

음식도 더 맛나고 힘이 팡팡 솟는 것 같아요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 간장 소스 맛나요

 

와~~ 담백하고 시원한 열무김치는

국물도 맛나더라고요

 

부드러운 떡갈비

 

감자 오븐구이  짭조름하고 맛나요

 

남자분들도 즐겁게 대화하면서 드시고요

ㅎㅎ여자들도 우리끼리 앉으니

수다? 도 편하게 하면서 맛나게 냠냠냠~~

 

오~~~ 이건 단골이신 성희 언니가 오셔서

서비스로 나온 음식인데

토마토와 비트, 견과류로 완전 건강식이네요

 

살짝 튀긴 호두가 부드러운 토마토와 만나니

더 맛나고 식감도 좋았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담백한 누룽지탕

 

마지막으로 상큼한 꽃빵이 나왔는데

한 장씩 떨어져서 먹기가 편했어요

아고~~~ 일식과 중식의 퓨전요리가 나오더니

 

마지막에는 깔끔한 한식이 나옵니다

된장찌개 맛나고 밑반찬들도 모두 맛나요

ㅎㅎ오늘 3개국의 음식을 다 맛보네요

 

ㅎㅎ남자분들 따끈한 돌솥밥에 대한

예찬론이 펼쳐지는데요

밥만 요렇게 고슬고슬하고 따끈하면 다 맛나다고요

 

ㅋㅋㅋ  밥을 넉넉히 해서 냉동실에 얼렸다가

줄 때가 있는 보배는 조금 찔리지만

냉동밥도 처음 그 상태로 나오기에 괜찮다는~~

 

서빙하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ㅎㅎ 음식맛이 더 추가

즐겁고 행복한 식사를 마치고 3층으로~~

 

장소가 넓고 시원해요

보통 때는 손님들이 많아서 만석이라는데

오늘은 조용해서 좋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수고하시는 성희언니

감사하고 고마워요

 

ㅋㅋ우리 부부는 밤에 커피 마시면

잠을 못 자서 패스~~

 

남편의 선배님들이 똑같이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만난 기간에 비하면 정이 너무 많이 들어서

 자주 못 본다고 생각하면 많이 서운하시대요

 

울 남편이 두 분 선배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니 그저 감사한 마음이에요

보배도 언니들이 좋아요

 

그래서 아쉽고 서운한 마음을 담아 찰칵~~~

나란히 서서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조금 쑥스럽기는 해도

 

이 한 장의 사진이 세월이 많이 흘러도

우리의 즐겁고 행복한 저녁 식사를

아름답게 추억하고 영원히 기억하게 하니까요!!

(ㅎㅎ찍고보니 남자분들은 모두 청바지를 )

 

다시 만날 때까지 주님께서 

선배님들 부부의 건강하고 평안한 삶을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