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은혜로운 극동방송 썸머스페셜 감사해요!!

유보배 2013. 8. 19. 11:31

 

유난히도 무더웠던 2013년 올 해 여름~~

힘찬 찬양과 은혜로운 간증의 썸머스페셜이 있어서 감사했어요.

 

모든 방송이 은혜롭지만

금요일 행복한저녁 즐거운 라디오의 극동찬양부흥회는

주님과의 첫사랑 회복의 노하우를 알리면서

지치고 무더운 날씨에 기쁨의 시원한 생수를 마음껏 부어 주시네요

 

문들아 머리들어라~열려라 에바다~~

실로암~ 주의 친절하신 팔에 안기세~~♪♬

들려주시는 찬양을 들으니 행복의 엔돌핀이 쏟아진다는 분!

딱~~제 마음이에요..ㅎㅎ

 

찬송가 보혈메들리와 성령충만 찬송도 정말 은혜롭고 감사해요

어떻게 구원받았는지 하나님의 은혜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예수님의 피 밖에는 죄사함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하니 

진심으로 나의 모든 잘못을 성령님께 회개하였어요.

 찬양의 힘은 정말 대단 한 것 같아요.

 

이제 내년에도 풍성한  썸머스페셜을 기대하며

우리 영혼을 살리고 힘과 도전을 주는 극동방송에 감사를 드립니다

장피디님의 성령충만한 찬양선곡도 칭찬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