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찬양 사역자 나무엔 - 쉼

유보배 2014. 2. 14. 09:36

 

 

 

무거운 짐진 사람은 다 내게로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하리라
나의 멍에는 메기 쉬우니 너희 영혼이 쉼을 얻으리
나의 아버지 주를 찬양합니다
하늘과 땅에 주님을 찬양합니다
스스로 높은 자들에겐 은혜를 감추시고

어린아이들에게 나타내십니다

다 내게로 오라 모두 나에게 나오라
그 무거운짐 내려 놓아라
내 너를 지키니 너를 쉬게 하리니
너희 영혼을 편케 하리니
무거운 짐진 사람은 다 내게로 오라
너의 영혼이 쉼을 얻으리

다 내게로 오라 모두 나에게 나오라
그 무거운 짐 내려 놓아라
내 너를 지키니 너를 쉬게 하리니
너의 영혼을 편케 하리니
무거운 짐진 사람은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의 멍에는 메기 쉬우니 너희 영혼이 쉼을 얻으리
나의 멍에는 메기 쉬우니 너희 영혼이 쉼을 얻으리
너희 영혼이 쉼을 얻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