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찬양이 너무 좋아요/찬양이 있는 곳에 (극동방송)

유보배 2013. 11. 8. 18:05


 하영이의 교정치료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

언제나 처럼 차 안에는 극동방송이 흐릅니다.


FM 106,9 극동방송의 찬양이 너무나 좋습니다


두 곡의 찬양이 흐르는데

진행하시는 피디님 목소리도 차분하면서

얼마나 은혜스럽고 좋은지

볼륨을 크게 틀고 막 따라 불렀어요

 

홀리원의 예수의 그 이름

이 세상이 감당못할 사람 믿음으로 영원을 보는 자

살아계신 하나님께 이 세상 모든 것

속하였음을 알고 가는 자

 

광야라도 폭풍 중이라도 보이잖고

들리지 않아도 나는 믿네

날 살리신 예수의 십자가 은혜로 나 승리하였네

 

예수의 이름에 큰 능력이 있고

예수의 이름이 날 일으키시니

나 가는 이 길이 낯선 곳이라도

기꺼이 눈 감고도 뛰겠네

 

소망없고 사랑없는 나

당신의 임재로 인도하소서

나 이끄시네 예수의 이름에 큰 능력이 있고

 

예수의 이름이 날 일으키시니

나 가는 이 길이 낯선 곳이라도

기꺼이 눈 감고도 기꺼이 눈 감고도 뛰겠네♪♬

 

출처 : 유투브(네이버 뮤직)

 

유다지파의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이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어두운 밤길이지만

찬양이 있는 차 안은 천국잔치~~


어떻게 이렇게 귀한 가사로

아름다운 곡을 만들수 있을까요?

너무 좋네요~~정말!!

http://220.73.173.202/template/1/viewer/MOD_Audio.asp?BRD_ID=CS130930171813

(누르시면 앞부분에 찬양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