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유보배 2015. 4. 20. 20:47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내가 걷는 이 길이 혹 굽어도는 수가 있어도
내 심장이 울렁이고 가슴 아파도 내 마음속으로
여전히 기뻐하는 까닭은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심일세

내가 세운 계획이 혹 빗나갈지 모르며
나의 희망 덧없이 스러질수 있지만
나 여전히 인도하시는 주님을 신뢰하는 까닭은
주께서 내가 가야할길을 잘 아심일세

어두운 밤 어둠이 깊어 날이 다시는 밝지 않을것 같아보여도
내 신앙을 부여잡고 주님께 모든걸 맡기리니 하나님을 내가 믿~음일세

지금은 내가 볼 수 없는것 너무 많아서
너무 멀리 가물가물 어른거려도 운명이여 오라 나 두려워 아니하리
만사를 주님께 내어맡기리 차츰차츰 안개는 걷히고
하나님 지으신 빛이 뚜렷이 보이리라 가는 길이 온통 어~둡게만 보여도
하나님은 실수 하지 않으신다네

어두운 밤 어둠이 깊어 날이 다시는 밝지 않을것 같아보여도
내 신앙을 부여잡고 주님께 모든걸 맡기리니 하나님을 내가 믿~음일세

지금은 내가 볼 수 없는것 너무 많아서
너무 멀리 가물가물 어른거려도 운명이여 오라 나 두려워 아니하리
만사를 주님께 내어맡기리 차츰차츰 안개는 걷히고
하나님 지으신 빛이 뚜렷이 보이리라 가는 길이 온통 어~둡게만 보여도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