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빛이 없어도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찬양)

유보배 2015. 5. 22. 06:05

 

 

렐루야~~오늘은 빛이 없어도라는 은혜로운 찬양을 보내드립니다.

찬양의 가사가 참 좋습니다.

 

 예수님으로 인해

많이 웃고

많이 기뻐하고

많이 많이 감사하면서

오늘 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빛이 없어도 환하게 다가오시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음성이 없어도 똑똑히 들려주시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당신이 계심으로 나는 있고
당신의 노래가 머묾으로 나는 부를 수 있어요

주여 꽃처럼 향기나는
나의 생활은 아니어도

나는 당신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나는 없어도 당신이 곁에 계시면
나는 언제나 있습니다
나는 있어도 당신이 곁에 없으면
나는 언제나 없습니다  

 

당신이 계심으로 나는 있고
당신의 노래가 머묾으로 나는 부를 수 있어요

주여 꽃처럼 향기나는
나의 생활은 아니어도

나는 당신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http://blog.naver.com/sagebansuk/220248148535

(누르면 은혜로운 편집영상이 나옵니다)

 

♥환하게 다가오시는 주님을 찬양하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