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평양 냉면을 좋아하는 우리 여보야 / 단대앞 경희궁 냉면,족발

유보배 2018. 5. 28. 10:30


교회에 다녀온 주일 오후

텔레비전으로 뉴스를 보던 우리 여보야가

ㅎㅎ평양 냉면이 당기나 봅니당

하지만 멀리 먹으러 가기는 싫답니다.


ㅎㅎ손주 재이가 보고 싶은 것일까요?

신세계 백화점 안에 을밀대가 있다고 해도

그냥 단대 쪽 방향으로 가 보자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족발집인데

평양냉면을 판다고 나왔네요?

음식점 이름이 경희궁 족발이에요


여기 어디쯤 같은데요??


ㅎㅎ우리 여보야가 앱으로 장소를 찾았습니당


저기 경희궁 족발집 풍선이 보입니당.


오~~냉면도 써 있는데요

ㅎㅎ 과연 평양냉면일까요?


1층 가게 안에는 손님들로 좌석이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하시는데요


어머나~~~사장님이 사우나에서 보신 분이네요

ㅎㅎ같은 지역에 살다보니 이런 일도~~~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이곳은 족발로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손님들이 모두 족발을 잡수시네요


그래서 오늘은 족발이 떨어졌답니당

ㅎㅎ 보배는 족발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다음에 오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평양냉면은 잘못된 정보였나봐요

그래도 사진으로는 맛나 보입니당


짠~~~드디어 물냉면이 나왔는데요

ㅎㅎ 비록 평양냉면은 아니지만

사장님이 직접 고기육수를 내서 만들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좋은데요

고기도 두툼한데 가격도 8000원이고요

우리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보배가 선택한 비빔 냉면은

면발도 아주 탱글탱글 찰지고 좋은데요

ㅎㅎ잘해주시려고 양념이 과했는지 달았어요.


인정 많으신 사장님이 문밖까지 나오셔서

 커피 마시고 가라고 ~~~~

ㅎㅎ 감사하고요 나중에 다시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