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남편과 하는 아침 산책 /보정동 동아솔레시티 참 좋아요

유보배 2018. 10. 3. 22:32


보배가 사는 동아솔레시티 단지의 나무들이

 울긋불긋 예뻐지는 가을 ~

오랜만에 남편과 아침 산책을 했습니다.


ㅎㅎ 부부가 발맞추어 나란히 걸으면서

이야기도 나누고요


바로 옆 숲 속의 맑은 공기를 마시니

우리 아파트 정말 좋아요


이런 초록의 숲을 가까이에 두고

 생활한다는 것은

정말 축복된 하나님의 은혜지요.


나무들이 뿜어내는 그윽한 향내를

하나 가득 맡으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기분 좋은 산책을 합니다


파란 가을 하늘과 예쁘게 물든 나뭇잎이

참 아름답지요?


ㅎㅎ파란 하늘에 비행기도 지나가고

희미한 달도 보이네요

행복한 마음으로 아파트 단지를 2번 돌고


보배가 마지막으로 들리는 코스는

우리 동 앞에 있는 철봉대~~

이곳에 매달리면 강력한 스트레칭이 되니 참 좋아요 


와우~~ 우리 남편은 역시나 잘 매달립니당

ㅎㅎ 그런데 남자들에게는 철봉대가

조금 더 길어야겠네요.


ㅋㅋ보배는 체중이 늘고 무거워지면서

얼마 매달리지를 못하지만요

남편과 함께 하는 시간들이 행복한데요


곳곳에 이런 운동 기구들이 있고요

아름다운 숲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우리 아파트를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