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엊그제 먹은 왕코다리 또 먹으러 갔어요/양지 바다향 왕코다리

유보배 2019. 12. 3. 18:15



ㅎㅎ엊그제 맛나게 먹은 왕코다리를

또 먹으러 갔습니당

오늘은 박 여사님의 동생 되시는

영미 언니가 보배가 사암리에 돌아온 것을

기뻐하며 환영해주는 자리입니다요.


몸에 좋은 해조류의 기능이에요

시력보호, 진정작용, 항암작용및 성인병 예방,

 혈당조절 및 중금속 제거,  스트레스 해소에 좋대요


먹음직스러운 왕코다리가 나왔습니당.



ㅎㅎ 보배가 사랑하는 두 분~~~ 홍 회장님과 박 여사님

언제나 맛난 밥을 먹여주신 그 사랑을 못 잊고요.

 포근하고 넉넉하신 영미 언니도 좋아하지요


ㅋㅋ오늘은 맛난 떡볶이부터 맛봅니당


화덕에 구운 고등어구이도 먹었는데요

따끈따끈 맛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은 열심히 요리를 만드시네요.


소중하고 귀하신 세 분을 모시고 테이블스로

맛난 커피와 빵을 먹으러 갑니당

이제부터는 보배가 잘 챙겨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