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주일 예배 드리고 춘천으로 갑니다/ 담백한 쌈쌈 닭갈비

유보배 2021. 9. 22. 09:20

아침은 간단한 과일 요거트를 먹고요

 

https://youtu.be/MmbDu6 KTN_w

실시간으로 9시 주일 예배를 드려요

유튜브로 실시간 생중계가 되니 

정말로 감사합니다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니 정말로 기쁘고 감사하네요

여호수아가 하나님과 동행하고 순종한 것처럼

우리 가족이 늘 하나님과 동행하며 순종하고

온전함과 진실함으로 섬기게 하소서

 

보배와 우리 가정은

여호와 하나님 만을 섬기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춘전으로 닭갈비 먹으로 떠납니다

 

ㅎㅎ오늘도 길이 하나도 안 막히니 감사해요

 

철판에 구운 것도 맛나겠지만

맥반석에 구운 닭갈비도 깔끔하고 맛나요

그래서 춘전에 오면 찾는 단골 식당이에요

 

소금, 간장 고추장 

세 가지 양념 맛의 닭갈비로 주문~~

담백한 닭갈비도 맛나지만요

ㅎㅎ 막국수 정말 맛나요

강추합니다 

큰딸과 하영이 접시에 연신 놓아주며

오늘도 열 일하는 울 남편

자식들 구워서 먹이느라 바쁩니다요

ㅎㅎ귀여운 우리 재이도 잘 먹지요

 된장찌개와 공깃밥, 음료수까지

가격은 모두 74000원

 

맛나게 잘 먹고요

경기도 가평으로 출발합니다

가는 길에 쁘띠프랑스를 들려 보려고 하는데요

춘천 톨게이트를 지나서 가라고 하네요

ㅎㅎ네비 말을 잘 들어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