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진달래가 너무 예뻐요/ 다시 걷는 기흥호수공원 둘레길

유보배 2023. 3. 23. 07:12

우리 아파트에도 예쁜 꽃들이 피어납니다

노랑과 분홍의 봄꽃들이 예쁜데요

오늘 다시 기흥호수공원 둘레길을 가려고 해요

경희대 정문 옆 아람산을

통과해서 갈 거예요

 

ㅎㅎ오늘의 산책 파트너는 남편

 

어머~~ 진달래가 피었네요?

 

오~~ 일주일 사이에 이렇게 많이 피다니요?

 

연분홍빛 진달래 너무 예뻐요

 

 

 

며칠 사이에 아람산도 봄옷으로

바꿔 입은 것 같아요

연둣빛으로 돋아나는 잎새들이 싱그럽습니다

 

소나무의 은은향 냄새를 맡고 가다 보니

 

어느새 호수공원 물이 보이네요

 

ㅎㅎ점점 속도도 빨라지는 것 같아요

집에서 둘레길 입구까지 30분 밖에 안 걸렸다는~~

 

희선 씨와 걸었을 때와 같은 순서로 걸어가니

이제 따라오면서 감상하세요

 

ㅎㅎ보배가 좋아하는 거꾸리

 

ㅎㅎ거꾸로 매달려서 찍은 사진이에요

거꾸리를 하면 허리가 정말 시원해요

 

ㅋㅋㅋ날이 너무 더워요

 

저번에는 그냥 지나갔는데요

남편이 궁금해하네요

 

ㅎㅎ 보배는 골프는 잘 모르니 통과~~

 

이 길 참 예뻐요

 

중간에 호수가 끊어진 것이 조금 아쉽네요

 

ㅎㅎ여기까지 2시간 정도 걸었으니

보리밥 먹고 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