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쁜 주일 예배를 드리며...../ 가디언즈(2023년 성경학교 수료식)

유보배 2023. 7. 25. 16:10

사랑하는 손주는 성경학교에 참여하고

우리 부부는 주일예배에 참여하고

보배에게는 생일과도 같이 기쁜 날 같아요

 

3부 예배시간에는 여름성경학교를 마치는 

아이들이 수료식도 하면서 선서도 하고

주제가도 부른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초등 2부가 먼저 나오고요

곧이어 초등 1부도 들어오는데요

ㅎㅎ저기 우리 재이도 나오네요

 

선서

 

우리는 하나님 나라의 가디언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친구와 이웃을 사랑하며

섬겨주고 세우는 일을 기쁘게 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있는 자리에서 실천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일들을 기꺼이 해내겠습니다

 

2023년 7월 23일 오천교회

가디언즈 일동

 

이번 주제가 하나님 나라의 가디언즈

하나님 나라를 지켜나가는

그런 사람들이 되기 원해서인데요

 

이번 장마에 물이 많이 넘쳐서

170개의 제방이 무너져서

우리나라에 피해가 많았잖아요

 

우리 아이들이 세속의 물결이 아무리 강하다 할지라도

하나님 나라의 제방이 되었으면 좋겠다

하나님 나라의 가디언즈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런 마음이 있습니다

 

제가 이 시간에 선포합니다

우리 어린이 여러분을

하나님 나라의 가디언즈로 선포합니다!!

 

경쾌한 음악에 맞추어서 주제가를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하는데

정말 너무나 사랑스럽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강단에 서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교회학교 아이들 모습이 너무 부러웠거든요

사랑하는 손주가 그 소원을 풀어주네요

 

ㅎㅎ 쑥스러워하면서도 열심히 춤을 춥니다

죄송하지만 많은 아이들 중에서

 가운데 서서 추는 우리 재이에게로만 눈이~~

 

옆에 앉은 남편 송집사를 쓱 쳐다보니

ㅎㅎ입꼬리가 한참 위로 올라가서

바라보는 눈과 입이 같이 웃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으로 다 담았지만

ㅎㅎ초상권과 저작권이 마음에 걸려서

아쉬운 마음을 이렇게라도 대신합니다

 

보삭처럼 소중한 우리 가디언즈들

이런 천국잔치를 보시는 

하나님 아버지는 얼마나 기쁘시고 좋으실까요?

 

주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
너와 나 우리 모두 될 수 있어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연약한 우릴 부르시네

복음의 기쁜 소식 전하고

사랑으로 손 내밀어 섬기며
주를 위해 아낌없이 충성하는
하나님 나라의 We are Guardians

때론 힘들고 넘어져도
포기할 수 없어 난 그 사랑 때문에
중요한 건 주님을 향한 나의
꺾이지 않는 마음

나도 전할래요 마리아처럼
나도 섬길래요 아나니아처럼
우릴 통해 이루실 하나님 나라
함께 지켜가요

나는 충성할래요 브리스길라 아굴라처럼
우리 모두 달려 달려 달려
하나님 나라 위해 Let's Go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가디언즈 Let's Go

하나님 아버지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비가 올 것을 알면서도 걱정하지 않았던 것은 

하나님께서 이렇게 아름다운 교회를 허락해 주셨으니

 

 넓은 공간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찬양하고

 또 배우고 또 배운 것을 활동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심을 알기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젯밤에도 캠프 파이어 할 때 

하나님 그 순간만큼은 또 비를 멈추게 하시고 

또 아이들도 함께 기쁨으로 참여하게 하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오천교회를 통하여 

다음 세대가 계속해서

 믿음의 4대, 5대로 이어지게 하여 주시고

 

 이제 우리 어린 자녀들이 

글로벌 리더들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폐회 예배를 마치고 점심을 먹은

오천의 가디언즈들은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떠났는데요

 

다시 교회로 돌아올 때까지 신나고 즐거운

여름성경학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끝까지 안전하게 귀가하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