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나영환....나는 할 수 없지만

유보배 2012. 2. 9. 09:47

 

 

 

 

 

 

 

 

나영환

 

 

나영환 1집 (나는 할 수 없지만)

 

국내 > CCM > 발라드

 

2006년 02월 06일

 

나는 할 수 없지만

 

 

 


앨범명 : 나영환 1집 (나는 할 수 없지만)

제   목 : 나는 할 수 없지만

  나의 보는 것과 듣는 것을 아시는 주님
  나 홀로 있을 때의 내 생각을 다 아시고
  넘어지고 쓰러져도 다시 일으키시사
  나를 하나님 일꾼이라 격려하시네

 

  나의 보는 것과 듣는 것을 아시는 주님

  나 홀로 있을 대의 내 생각을 다 아시고

  넘어지고 쓰러져도 다시 일으키시사

 

  나를 하나님 일꾼이라 격려하시네
  사람의 일을 생각하지 말며
  오직 주 만 생각하게 하사
  의에 대한 열정으로 살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은혜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긍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x 2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은혜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는 할 수 없지만 오직 주의 긍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 자료 출처 : http://www.ccmlove.com, http://www.godpeople.com

 

안녕하세요?

좋은방송 주님의 시간에 장피디님~

먼저 셋째아드님 득남을 축하드려요..ㅎㅎ

 

사실 어제 제가 많이 속상한 일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주님의 시간에~ 들려주시는 찬양에 마음이 스르르 풀어졌어요^^

특히 나영환씨의 나는 할 수 없지만~

찬양의 가사 하나하나가 얼마나 위로가 되는지...

모두 저를 위해 들려주시는 주님의 선물같았어요

 

들으면서 계속 느끼는 건데요

주님의 시간에 방송이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을 수 있는 시간대 였으면 하는 

욕심(?)이 생겨요^^

왜냐하면 너무 시간대가 늦다보니 잠이 들어 비몽사몽에 들을 때도 있고

잠에 취해 아예 못들을 때도 있거든요

 

찬양이 좋은 줄은 알았지만 요즘따라 더욱 찬양의 위력을 실감하는 것 같아요

속상한 마음에 용기와 위로를 주는 것은 물론이요

찬양을 통해 앞으로의 마음가짐까지도 가르쳐 주실 때가 있죠

 

어두움은 물러가고 기쁨과 소망이 넘치는

찬양의 능력과 주님의 평안을 들려주시는

주님의 시간에~~가 있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한 새벽이었어요

 

이철환님의 반딧불이의 노래도 동화같은 따뜻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우리를 정화시켜주는 것 같아 참 좋습니다

 

주님의 시간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장피디님의 쉼같은 따뜻한 멘트가 있어 

하나님의 사랑을 공급해주는 산소같은 좋은방송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