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유니버설 스튜디오 2편 ...캐릭터와 하영이

유보배 2012. 5. 9. 17:57


유니버설은 세서미 스트리트와 슈렉,피오나공주, ,찰리브라운 등..

아이들은 물론 아가씨들도 좋아하는 각종 캐릭터 인형들이

이렇게 거리를 돌아다녀요

 

 

 

수줍은 하영이~

ㅎㅎ 센스있는 딱다구리아가씨~

하영에게 맞추어 주네요


 

큰딸이 사 준 야광 분홍 신발~

ㅋㅋ 너무 눈에 띄네요~

 

 

수많은 인파가 인형들과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뎅..

제일 먼저 슈렉을 발견하는 것은 역시 큰딸~

하지만 워낙 예의가 바르니 ....ㅠㅠ


오늘 같은 날은 차례를 기다리다가는

절대 못 찍는답니다

ㅋㅋ그래서 자식을 위해 반갑게 인사하며 돌진!!


 

 

어여쁜 피오나 공주님과 함께 찰칵 찰칵~~

 

 

 

 

 

 

 

그리하여 캐릭터들과 다정하게 찍을 수 있었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