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유니버설에서 3시간 기다린 스파이더맨

유보배 2012. 5. 9. 22:37

 

유니버셜에서 스파이더맨이 가장 인기있는 곳이라며

들어가보자고 하는 큰딸의 말을 듣고 줄을 섰습니다

 

그렇게 인기가 있다니 도대체 이곳이 무엇을 하는 곳이란 말이냐?

사전 지식이 별로 없던 보배는 어리벙벙한 태도로 줄을 섰습니다

 

아무리 인기가 있어도 뭐 어느정도 기다리면 되겠지..

처음에 보이는 서있는 줄은 별것 아닌 것 같아

용감하게 신나게 들어갔어요


기분 좋게 쭉쭉 앞으로 나가던 줄이 드디어 늘어지네요

엄마나~~??

저 밑에 서있는 저 많은 사람들은 누구란 말인가?

 

가족끼리,연인끼리 끝도 없이 기다리는 사람들

기다린지 1시간이 넘어가도  늘어선 줄은 약간씩만 앞으로 나갈 뿐 ..

도무지 줄어들지를 않네요

 

대부분이 일본 사람들인데 그들은 우리처럼 힘들지가 않나요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며 차분히도 기다리네요

헐...이게 도대체 뭐란 말인가?


한국에서도 안 해본 줄서기를 일본땅에 와서 하고 있다니요

뉴스에서 보면 일본인들은 지진이 났을 때도

 냉정하리만큼 차분하게 서있더니만


정말로 참을성이 많은 것인지..

원래 그렇게 습관화가 된 것인지..

시간이 아깝고 슬슬 어이가 없어 열이 뻐치려 합니다


처음부터 길게 늘어선 줄을 보았거나

 기다리는 시간을 보았다면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갔을텐데요 ...ㅠㅠ


아니면 한 명당 3000엔씩 돈을 더내면

 빨리 통과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토록 길게 늘어선 줄이 밖에서는 보이지를 않으니 기가 막힙니당

 

갈등하기 시작합니다

이제라도 그냥 나가야 되나?

 참고 기다려야 하나?


재밌는 것이라며 꼭 해보고 싶어하는 큰딸,

아직은 체한 몸도 성치않은 어린 하영이

하지만 2시간이 넘어가면서 오기가 생겨요


저사람들도 모두 불평없이 기다리는데

더군다나 어린 딸을 계속 안고 있는 아빠도 있고

떼쓰는 아이를 달래가며 힘들게 버티는 젊은 엄마들도 있는데


그래~~~우리라고 못 기다리란 법은 없지

왠지 여기서 포기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기도 하구요

기다린 시간도 아까우니 어쨌든 끝까지 가 보기로 했지요

 

 

힘이 든 하영이 난간에 매달렸네요

 

아픈 동생이 안스러운 큰딸이 업어줍니다

본인도 베낭 메고 길 안내하며

엄마와 동생데리고 다니려면 신경씌이고 힘들텐데요

우리 큰딸 착하죠?..ㅎㅎ

 

에고~~그런 큰새끼가 힘들까봐 보배가 업었습니다

아프다고 엄마와 언니가 다 받아주니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엄마에게 업히니 좋다며 내릴생각을 안하네요

에궁,...그런데 허리가 아파서 난간에

하영 궁둥이를 대고 옮겨다녀요..ㅋㅋ

 

미로속 같은 길이 참 얄미워요

이제는 끝나고 차례가 오려나? 하면

 또 다시 줄이 이어지고~~


휴우~~ 도대체 뭐가 나오려고

 이렇듯 줄이 끝날 줄을 모를까요?

 

그 와중에도 축구공이 보이니 반갑네요..ㅎㅎ

 

우와아~~드디어 다 되었나봅니다

3D안경을 쓰고서도 힘들어 입이 나온 우리 하영이

넘 귀여워요..ㅋㅋ

 

대한독립 만세라도 부르고 싶은 마음이에요

이렇게 생긴 것 타려고 3시간이나 기다리다니요

미련한 것 아닐까? 하면서도 아뭏든 감격스럽게 오릅니다

 

우리를 실은 배(?)는 거친 물살을 가르며

아주 빠르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3D 입체영화를 관람하는 것이네요


하영이가 너무 무서워해서

 3D안경을 벗기고 보니

 실제로 불도 나오고 물도 뿌리더라구요

 

나중에 유니버설 안내지를 자세히 읽어보니

전대미문의 사건이 발생하여

데일리 뷰글 신문사를 방문한 우리들이


스쿠프호를 올라타 열풍과 물보라를 가르며

 충격의 3-D액션을 빠져나와

뉴욕거리를 질주하며


사악한 조직과 스파이던맨을 쫒는 것이라고 하네요

정식 이름은

어메이징 어드밴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라이드라고 해요

 

큰딸은 너무 너무 재미있다고 대만족이구요

하영은 3시간 기다려서

겨우 10분타다니 이게 뭐야?? 하면서도


아직은 깜짝깜짝 놀라게 스릴이 넘치는 

입체영화가 무서운가봐요.

엄마인 저는 하영쪽에 60%..ㅎㅎ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순서가 끝나면

바로 스파이더맨에 대한 것들을 파는

기념품 상점들이 있어요

ㅋㅋ 미리 입고 온 스파이더맨 덕분에 이곳은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