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나라 여행) 신라와 백제의 영향속에 성장한 도시 나라

유보배 2012. 5. 16. 10:22

 

 

 

드디어 나라에 도착했습니다

오사카 난바역에서 쾌속급행을 타면 34분정도 걸려요

 

 

어라? 그런데 비가 와요

어쩌지요?

 

 

가게에 가서 예쁜 비닐우산 3개를 골랐어요

 

 

하영이가 좋아하는 호빵맨 

 

 

 

 

푸른 숲이 너무 울창해요

 

우와아~~~사슴이네요

아직 공원에 도착도 안 했는데 사슴들이 막 돌아다녀요

 왕~~좋아하는 하영이!!

 

 

 

나라 공원에 도착하기도 전에 보이는 사슴들

과자를 주니 마구 달려들어요..ㅎㅎ

 

야생 사슴에 대한 주의사항이 재미있게 적혀있네요

한국어로도 적혀있으니 잘 읽어보세욤..ㅎㅎ

 

안에 사슴들이 더 많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하영이

빨리 들어가자고 합니다..ㅎㅎ


 

 

 

 

 

 

 

 

 

 

 

 

 

 

 

공원으로 가는 길가에 있는 노점상들입니다

ㅎㅎ맛나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