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나 한 사람의 변화를 원하시는 주님

유보배 2012. 7. 24. 07:04

 

 

7월24일 새벽에 듣는 주님의 시간에~

장대진피디님 들려주신 중국에 간 선교사님의 실제 간증이야기 

우리는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거창한 것을 해드릴 수 있는 것으로 막연한 기대를 하지만

하나님의 관심사는 나 한사람의 변화라는 말씀이 도전이 되었어요

 

복음에 부딪혀 부서진사람이 되는 것

하나님말씀에 즉시 아멘으로 순종하며 복음의 사람으로 거듭나는 것...

 

주님 안에서 내자신이 깨어지고 부서지고 낮아지는 찬양들을 들으며 회개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죽었으니 어떤 상황에서도 무슨 일 가운데도

내가 사는 것 아니요 예수께서 내안에 사시니 나는 자유합니다

내안에 사는 이  예수그리스도!!

오직 나의 주인은 예수님 한 분임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들이였어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요즘 극동방송에서 진행되는 시원한 썸머스페셜 찬양으로

즐겁고 은혜스러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주님의 시간에를 통해 다시한번 우리의 영원한 기쁨은

오직 주님이심을 각인시켜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자신의 가장 소중한 것을 아낌없이 예수님께 드린 마리아처럼

생활속에서 항상 주님을 내주인으로 모시며 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장 20절]

 

http://220.73.173.202/template/1/viewer/MOD_Audio.asp?BRD_ID=CS120628154933

주님의 시간에 다시듣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