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아까운 삼행시 도전기 /극동방송 해피 백일장

유보배 2012. 9. 10. 20:19

 

 

극동방송 해피플러스의 왕애청자 우리 모녀

오후 4시가 넘어 학원에 있던 하영이가 전화를 했어요

아마 잠시 쉬는 시간이였나 봅니다

 

엄마~~사랑해! 그런데 해피플러스 넌센스 퀴즈 재미있었어?

그건 이따오면 말해줄테니

지금 삼행시하고 있으니까 보내 봐~~


삼행시 주제는 운동회야~~

뽑히면 네가 좋아하는 목걸이도 주신대

정말? 알았어 엄마 보낼께

 

혹시 초등학생이니 하영이가 보낸 내용이 뽑힐까?

귀를 쫑긋..ㅎㅎ

물론 보배도 나름 생각하며 보내긴 보냈지요

 

하지만 해피플러스는 워낙 실력이 좋으신 분들이 많은지라

예선에도 들지 못했나봅니다...ㅎㅎ

 

지금부터는 방송에 소개된 내용들입니다

동 한답시고

네 한바퀴 도는데

개하라는 주님음성 들려 회개하며 돌았네



다고 해결되나요?

틀 때 교회나가

개하며 기도하면 해결됩니다



동화를 샀다 다이어트를 위해

네 한바퀴를 도는데

사직원이 맛난 것을 사 준단다

오늘 실컨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하란다


좋게 극동방송을 찾았다

화같은 일이 내게도 생겼다

개가 시작되고 나의 인생이 바뀌었다



혜가 넘치는 극방송 사랑요...죄송하다며ㅋㅋ


동회하면 생각나는 사건

화속처럼 푸른날

개할 사건 (달리기 우승을 위해 딸친구의 옷을 살짝 잡았다고..ㅎㅎ)


전중에 조심

네 다왔어도 끝까지 조심

피할 수 없는 해플의 문자참여 유혹에는 잠시 세우고 참여해야죠



전중 동생이 말했다 회전초밥 먹자 형!(아차상)


으로도 못갑니다 전으로도 못갑니다

개하여 예수 믿어야 천국갑니다

 

헥헥..열심히 듣고 옮기느라 힘듭니다

내가 생각해도 해플을 너무 사랑하는 심한중독(?) 증세같아요

 

운으로도 못가요 하나님나라~

동동거려도 못가요 하나님나라~

회개하고 예수 믿어야 가는 나라 하나님나라 ~♬♪(오늘의 장원)

참 기발하게 잘 만들었지요?

재미도 있으면서 내용도 훌륭하고 장원답습니다

 

학교에서 돌아온 하영이

엄마? 혹시 내 것 장피디님이 안 읽어주셨어요?

뭐라고 지었는데? 우리 딸내미것도 어디 한번 읽어보자~~

 

으잉? 이게 뭐야 운동화라니? 운동회지!!

헤헤 나는 운동화인줄 알았네..

우와~~그렇지만 우리딸 장원감이랑 비슷하다

최고로 잘 지었네!!

 

진행하시는 장대진피디님~~

하영이가 보낸 내용도 어린이답게 참 좋지요? ...ㅎㅎ

믿음도 자라고 지혜도 자라는 해피플러스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