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선물 감사해요/ 국산 천일염을 녹여만든 저염도 미네랄소금...태초솔트

유보배 2012. 9. 28. 12:56

 

 

 포천에서 집으로 돌아오니 택배가 하나 와 있네요

극동방송 해피플러스에서 보낸 선물인가봐요~

 

 

감사한 마음에 열어보니 소금이네요?

보통 소금이 아닌 저염도 미네랄 알카리 소금이래요

 

 

 

태초솔트가 어떤회사인지 검색해보니

 ‘좋은 소금은 건강에 이롭다’를 모토로 내건 업체로

경기도에서는 알아주는 100% 천일염(국내산) 소금회사로

사장님 부부가 기독교인이시네요

 

투명하고 깨끗해 보이는 소금

손으로 집어 먹어보니 짜네요?..ㅎㅎ

 오늘 아침 미역국에 넣어서 끓여보니

시원하면서도 무척 맛이 있었어요~~

 

물론 쇠고기도 넣고 조선간장도 들어갔지만

극동방송을 후원하는 선한 기업에서 만든

태초솔트의 소금 맛 때문이겠지요?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복음 5장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