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손재석 목사님의 내가 새벽날개치며~~

유보배 2012. 11. 26. 14:12

내가 주의 영을 떠나 어디로 가며

주의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

내가 하늘에 올라갈지라도 거기 계시며

스올에 내 자리를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이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시편139:7-10) 

 

부끄럽지만 아주 예전에 ...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니

하나님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었습니다

 

아버지가 보지 못하는 곳으로

꽁꽁 숨어서

내 마음대로 살고 싶었지요

 

괴로움 마음에 헤메이다가 이 말씀앞에서

주님 앞에 자복하고

눈물로 회개하였는데요

 

한없이 어리석고 연약했던 내가

예수님을 앞에서

두손 들었던 시편의 말씀이지요

 

내가 새벽날개치며 바다끝에 거할지라도

주의 구원의 손이 내손 잡아주시네

캄캄한 어둠이 내앞에 닥쳐와도 내가는 길 언제나 인도하시네

 

위대하신 그사랑 나를 건지시며 나를 위로하시네

놀라우신 그은혜 나보다 나를 더 잘아시는 분 나의 하나님~♪♬

 

찬양여행에서 들려주신 손재석 목사님의

내가 새벽날개를 치며~~

아~~~가사와 찬양이 너무 은혜가 되네요

 

목사님에 대해서 전혀 모르다가

이찬양을 통해

찬양사역을 하시는 분임을 알게 되었어요

 

다시 듣기로 목사님의 찬양을 듣고

 또 들어도 참 좋네요

 

나보다 나를 더 잘아시는 분 ~~

나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영원히 사랑합니다

주일 아침 많은 은혜를 주셔서 감사하구요

 

신청곡으로 손재석 목사님의 또 다른 찬양을 들려주세요

특별히 목사님이 좋아하시는 찬양으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