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주일 아침에 참신하고 좋아요/극동방송 손재석목사의 찬양여행

유보배 2012. 11. 12. 18:52

 

주일 오전 7시 30분

가족들의 은혜로운 주일예배를 위해 마음속으로 기도를 하고 있었는데

가을개편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찬양 여행~

 

가족들의 은혜로운 주일예배를 위해 마음속으로 기도를 하고 있었는데

찬양 여행을 진행을 하시는 손목사님이 진정한 행복은 어디 있을까요?

우리를 죄악에서 구원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주신 행복이 있지 않을까요? 하시네요

 

와우~~~ 예배에 대한 내 기도의 응답인 것 같아

방송에 귀를 기울여봅니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날 구원하신 주 감사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온 맘 다해♪♬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그 주제에 맞는 곡을 선곡해서

좋은 이야기와 함께 은혜로운 찬양을 들려주는 손재석목사님의 찬양여행은

 아름다운 주일아침을 더욱 은혜롭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11월하면 떠 오르는 것은 감사라는 단어라며

감사는 감사를 부르고 감사를 낳습니다

원망은 원망을 부르고 원망을 낳습니다

감사할 일도 원망하는 이가 있고 원망할 일도 감사하는 이가 있습니다

감사도 내가 선택하고 원망도 내가 선택합니다

 

방송중 들려주신 말씀이 평범한 것 같은데..

마음에 도전이 되고 남아서

다음주에도 기대되고 기다려지네요

은혜로운 찬양과 좋은방송 감사해요^^

 

신청곡: 나의 피난처 예수(시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