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시간이 지나면 남는 것은

유보배 2012. 12. 3. 08:38

 

인생은 그 날이 풀과 같으며 그 영화가 들의 꽃과 같도다

그것은 바람이 지나가면 없어지나니 그 있던 자리도  다시 알지 못하거니와

여호와의 인자하심은 자기를 경외하는 자에게 영원부터 영원까지 이르며 그의 의는 자손의 자손에게 미치리니

곧 그 언약을 지키고 그 법도를 기억하여 행하는 자에게로다(시편103:15-18)

 

오늘 아침 극동방송을 통해 들은 설교말씀인데요

시간이 지나면 남는 것은 무엇인가요?

사람들은 후회, 허무함,쓸쓸함, 사진 또는 먹는 것이 남는 것이다~~ ㅎㅎ

라고 말하기도 한다는데요

 

믿음의 사람들에게 남는 것은

1.은혜와 감사

   성경말씀의 첫장은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창세기1:1)

   마지막장은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요한계시록22:21)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계시지요

하나님의 은혜는 언제나 진행중이구요

나는 은혜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2.믿음과 희망

  자녀한테도 자꾸 뭐라고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말랍니다

  너는 정말 하나님안에서 잘 될거야~~

  나는 하나님을 만나 예수님 안에서 잘 됩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예수님안에서 잘 됩니다~~~

  믿음대로 되는 거래요

 

3. 사랑과 행복

많은 사람들이 죽기 전에 하는 말은 좀 더 사랑할 걸...

살다보면 사랑밖에 안 남는데 사람들은 자꾸 내일로 미룬다고 하네요

    참어~~참어!! 이런 말 하지말고 지금 행복하라고 하네요..ㅎㅎ

    복잡하게 살지말고 단순하게 살래요

 

지금 사랑하겠습니다

지금 행복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