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곤돌라를 탈 수 없어 섭섭해요/ 하이원리조트 가족여행

유보배 2013. 7. 16. 11:33


비는 내렸지만 아름다움을 기대하고 올라갔는데

오전 10시 30분 기상 악화로

결국 곤도라 운행이 정지 되었어요....ㅠㅠ


 

에궁..아쉬운 마음을 하이하우와 함께~~~

 

비는 어느 정도 그쳤는뎅 ...

바람이 심하게 불어요

조금 더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ㅋㅋ그래서 사진찍기

 

 

 

 

 

 

 

 

하지만 기다려도 바람이 멈추지를 않아서

아쉬운 마음을

기념촬영으로 대신합니당~~

 


 

어린 왕자의 들꽃사랑 카페에서 가져온

마운틴 탑 사진을 감상하세요


곤돌라를 타고 백운산 정상(1,345m)인 마운틴 탑에 오르면

회전식 전망 레스토랑 Top of the Top이 있답니다


 45분마다 한 바퀴씩 도는 이 회전식 레스토랑의

유명한 단골 메뉴는

왕돈까스라고 하네요...ㅎㅎ



하늘 공원 하트의자~~

우리 오라버니들 언니들과 저 의자에 앉아서

ㅎㅎ 다정한 미소를 날리며 찍어야 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