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회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

유보배 2014. 10. 15. 19:22

 

나의 유리함을 주께서 계수하셨사오니 나의 눈물을 주의 병에 담으소서

이것이 주의 책에 기록되지 아니하였나이까 (시편 56:8 )

다윗이 가드에서 불레셋에게 잡힌 때에 

도망다니는 것이 너무 힘들고 고통스러워서

내 눈물을 주의 병에 담아 달라고 합니다

 

하나님은 눈물 흘리는

다윗의 비참한 기도를 들어주시고

 이스라엘의 왕으로 세우셨어요.

 

히스기야 왕이 중한 병으로 죽게 되었을 때

심히 통곡하며 기도를 하자

눈물을 보신 하나님께서는 기도에 응답하셨습니다

 

 

주님의 십자가를 생각하는 참회의 눈물

하나님을 더 의지하는 기도의 눈물

가족이 힘이 되는 감사, 은혜, 사랑의 눈물

간절함의 눈물을 담아 드릴 때 하나님은 위로하시고 씻어 주십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기에

주님께서 역사하심을 믿고 붙잡고 함께 기도할 때

하나님은 우리의 눈물을 꼭 기억합니다

 

더 사랑하지 못했고...

더 찾아보지 못했고...

더 협력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회개하는 눈물을 받아 주세요.

이제 내가 주을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입니다

 

우리 집사님 그 믿음 더 굳세게 갖게 하옵시고

우리 힘으로 할 수 없는 그 부분

기적을 베풀어주소서

 

 죽은 자를 살리시고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부르시는 아브라함의 하나님

여호와 라파 치료하시는 하나님

 

성령의 불로 불필요한 것들은 다 태워주시고

예수님의 권세로 다 사라지게 하시며

하나님 아버지 창조의 힘으로 새롭게 하소서

 

강한 손으로 붙들어 주소서

마음의 평안함으로 이끌어 주소서

눈물을 깨끗이 씻어주시고 치료하여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