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2014년 극동방송 행저즐라 송년특집 1/장대진피디와 방송가족들

유보배 2014. 12. 27. 00:35

 

 

엘리베이터를 내리는 순간

우리 장피디님이 공손하게도 서있네요?

와~~이렇게 반겨주시니 참 감사해요

 

녹차까지 손수 가져다 주시고요.

 

 

 

우와~~'좋은 아침입니다' 송옥석피디님!!

은혜스러운 진행으로 아침을 상쾌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시는

극동방송 명피디님이시죠.

 

 

일하시느라 바쁘신데 멋진 포즈까지~~

너무 감사해요.

역시 송씨 남성분은 배려심이 뛰어납니당...ㅎㅎ

 

우리 장피디님은 애청자님들 챙기시느라 바쁘시고요

매일 방송으로만 듣던

왕애청자들을 만나니 신기하고 반갑습니다

 

방송 시작과 함께 1등으로 출첵을 하는 임경숙집사님

반찬가게 상진이 할머님이시죠~~

어떻게 그렇게 문자 보내는 기술(?)이 좋으신지..ㅎㅎ


가까운데 살면 반찬가게에도 놀러가고 싶네요.

얼마나 몸에 좋은 먹거리로

 정성스런 반찬을 만드시겠어요

 

또 한 사람은 출입증을 자랑스럽게 내보이는

 카카오톡의 강자 엄진순권사님~

남한산성 교회를 섬기시며 음식점을 하신답니다


그러고 보니 두 분은 모두 음식솜씨가 좋으신 분들이네요?

일터에서 일을 하시면서도 열정과 정성을 보이시니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지요


 행저즐라를 진정 사랑하는 왕애청자들이십니다.

 

오늘의 방송일정을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는 전국방송인데요.

비기독교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독특하고 대단한 방송이지요.

 

금요일마다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시는 김상훈전도사님

 CCM 김상훈과 나트륨의 김상훈전도사님이신데요.

CBS 성서학당의 패널로도 나오신대요.

 

처음 만나도 이렇게 분위기가 편하고 좋은 것은

우리가 하나님 안에서

사랑하는 방송가족으로 만났기 때문이지요.


오늘 방송도 그냥 마음속의 생각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면 된다니 마음이 편해요.

 합력해서 선을 이루는 방송이 되도록 기도 많이 했슴당~~~ㅎㅎ

 

행저즐라를 빛내는 탁월한 진행자 장대진피디님 ~~

바쁜 일정 때문인지 얼굴이 수척해 지셨어요...ㅠㅠ

왕애청자 훼밀리로서 가슴이 짠해요~~


그래서 한 장 찍습니당. 

어때요?

다정한 남매 같아 보이나요?

 

이제는 오늘 생방송을 위한 스튜디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