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일석이조 영어요절 외우기/울산 극동방송

유보배 2015. 1. 14. 14:53

 

요즘 아침마다 배우는 영어 성경암송 때문에 신납니다

울산 극동방송에서 보내주는 말씀인데요

요렇게 요절을 영어로도 보내주시니 ~~~

 꿩 먹고 알 먹고 가재 잡고 도랑 치고..ㅎㅎ

아침부터 말씀의 은혜가 넘치니 마음이 기쁩니다.

 

빅토리아 선생님과 장대진,이서진피디님의

영어말씀 목소리를 녹음한 내용인데요.

누르기만 하면 영어 성경요절이 나오죠~~

우리 하영이가 가르쳐 주었는데 방법은 아주 쉬워요.

 

속회 식구들에게 보내주니 모두들 좋아하시네요~~

 

친한 언니의 재밌는 답글~~ㅎㅎ

 

중보기도팀의 막내인데요

웬지..코끝이 찡하네요~~~모두 감사해요.

 

 

요렇게 정리하면 말씀 암송을 영어로도 외우고

단어도 배우니 일석이조의 효과랍니다

 

특히 오늘 배운 영어 요절을 큰소리로 외우니

너무 은혜롭고 좋습니다~~~울산극동방송 감사해요.

 

The LORD is my shepherd, I shall not be in want.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편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