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난 오사카야키와 크로와상티이야/ 신세계 백화점 지하 식품점(죽전)

유보배 2015. 6. 12. 22:01


죽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

달달하고 맛난 먹거리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길게 줄을 늘어선 곳이 있네요?



즉석에서 만드는 모양도 귀여운 오사카야키!!

일본에서 먹은 타꼬야끼 같은 것인데요

처음에는 무슨 계란빵인가 생각했다능..ㅋㅋ




밀가루 반죽 속에 문어를 넣어 만드는 음식이죠.

그런데 여기는 새우, 베이컨, 문어에 치즈를 넣었네요. 




3가지를 모두사면 10,000원

무슨 맛일까? 기대하며 모듬셋트 구입..ㅎㅎ




와우~~ 소스를 뿌린 위에 가쓰오부시를 가득 넣어주네요.



딸내미가 좋아하는 바삭하고 달콤한 크로와상티이야.

보배가 좋아하는 팥빙수~~

그리고 무슨 맛일까 기대되는 오사카야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팥빙수

바삭하고 달콤한 붕어빵..ㅎㅎ

오묘한 맛을 내는 뭉글뭉글 오사카야키~~~


3가지 간식의 맛이 모두 훌륭해요.


딸과의 데이트를 즐기며 친정엄마가 살아계셨다면

모녀 3대가 얼마나 행복하고 좋을까...ㅜㅜ

아쉬운 마음에 마음속으로 눈물이 글썽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