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선생님은 너무해(돌아온 꼬마 니콜라/책 리뷰.....송하영

유보배 2015. 8. 15. 10:43




선생님은 너무해(돌아온 꼬마 니콜라)

저자
르네 고시니 지음
출판사
문학동네 | 2006-02-08 출간
카테고리
아동
책소개
“조용히 못 해? 이렇게 나오겠다 이거지? 모두 내일까지 반성문...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쏭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꼬마 니콜라'의 작가 '르네 고시니'의 책입니다.

​사실, 이 책도 꼬마 니콜라에요 :D

​미발표작이었다고 하네요!
제가 처음 꼬마 니콜라를 본 건, 꼬마 니콜라 영화를 봤을 때에요.

(꼬마 니콜라의 여름방학도 보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못 봤네요..ㅠ)

그 때 꼬마 니콜라가 정말 재미있어서 집에 있던 꼬마 니콜라를 한 번 읽어봤거든요.

읽을 때 느낌 : 얘네는 왜 아무것도 아닌 일로 싸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생각난건데, 니콜라와 친구들이 좀 어려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그런데 다들 아냥이 싫다고하시더라고요.

전 아냥 괜찮던데ㅋㅋ 귀엽잖아요ㅋㅋ

사실 꼬마 니콜라에서 싫은 등장인물은 거의 없어요.

다들 매력있는 캐릭터에요.

저는 클로테르가 가장 좋아요.ㅋㅋ(물론 영화에서 매우 잘생기게 나왔...<퍽)

진짜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에요.

자신이 한 말이 농담이 아니어도 친구들이 웃으면 즐거워한다니.ㅋㅋ 완전 귀엽잖아요.ㅋㅋㅋㅋ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1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사는 "너희 또 수학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럭비란다, 클로테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색)

네..ㅋㅋ 아, 책 리뷰는 안 하고 나 뭐하고있지.

이 책은 '선생님은 너무해'라는 제목이지만 그 안에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들어있습니다. :)

..그래서 줄거리를 이야기 해드리기가 힘들 것 같네요.ㅋㅋ

짧은 이야기 여러편으로 구성되어있거든요..ㅋㅋ


다른 책들이랑 같이 사서 '공동꼴찌'랑 '선생님은 너무해'만 샀는데 두 권 다 읽으니, 후회가 밀려오더라고요..

cony_special-31

더 살 걸 그랬어...

역시 니콜라는 날 실망 시키지 않아..

..네 한 줄 소개로 책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한 줄 소개 : 니콜라와 친구들의 귀여운 이야기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거리를 안 써서 그냥 이렇게 써봤어요..ㅋㅋㅋㅋ


조금 뒤에 '공동 꼴찌'로 돌아올게요, 안녕히계세요!


'하영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동꼴찌/르네 고시니 지음)/책 리뷰...송하영  (0) 2015.08.15
인사이드 아웃 후기-송하영  (0) 2015.08.15
Elly's birthday!  (0) 2015.06.20
하영이의 일기/ 독일   (0) 2015.06.20
호그와트 학생 목록 그리기  (0) 201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