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호그와트 학생 목록 그리기

유보배 2015. 6. 1. 18:38


'호그와트 학생목록'!

이라고 쓰긴 했지만.. 보바통 학생, 보바통 교장, 덤스트랭 학생,

덤스트랭 교장도 나와있는..ㅋㅋㅋㅋ

몇 명을 까먹었다 중간에 써서 학년이 뒤죽박죽입니다....ㅋㅋㅋ


아침시간부터 시작해서

1교시 쉬는 시간, 2교시 쉬는 시간, 3교시 쉬는 시간,

점심시간, 5교시, 그리고 집에 와서 겨우 마무리한 그림..ㅋㅋㅋㅋ


몇 명은 계속 구경했는데 "이거 어떻게 다 외움"이러는ㅋㅋㅋㅋㅋㅋ

저희 반에 포터헤드가 없어서 너무 외롭..ㅠㅠㅠ

현민이랑은 해리포터에 대한 이야기가 통하는데 현민이는 다른학교ㅠㅠㅠ


대표적인 인물 : 엄브릿지, 록허트, 코멕, 드레이코

(이 인물들은 배우와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고드릭 그리핀도르, 살라자르 슬리데린, 로웨나 래번클로, 헬가 후플푸프는

호그와트를 '다녔다'라고는 할 수 없지만 호그와트를 세웠으니까.. 그냥.. 넣었어용^_^


 2교시 쉬는 시간 쯤이면 끝날 줄 알고 시작했던 건데

내 쉬는 시간 다 날라감^!^

친구들이랑도 못 놀고 무슨^!^


유일하게 움직였을 때가 물 뜨러 갔을 때,

책 반납하러 갔을 때, 이 닦을 때..

나머지는 다 그림 그리는데 투자^!^


(후세대는 잘 몰라서 일단 이름 들어본 얘들은 다 넣어봤어요..)

후세대들이 많은 줄에 '프레드 위즐리'있는데

4번째 줄에 있는 프레드 위즐리랑 다른 사람^!^

조지랑 안젤리나 아들입니다..호호(자세한 내용은 해리포터 책에)


아 진짜 그리는데 매우 힘들었던 호그와트 학생 목록ㅋㅋㅋ


(혹시 찾으셨나요..)

목록 중 한국 이름이 있다는 사실...!

사실 제 친구들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다들 하는 말이 "짤줍"과  "오 나도 있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까 님파도라 통스 안 넣음...으어어엉






'하영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ly's birthday!  (0) 2015.06.20
하영이의 일기/ 독일   (0) 2015.06.20
괴짜 탐정의 사건노트/작가(하야미네 가오루)  (0) 2015.04.21
독서록 쓰는 방법  (0) 2015.04.21
해리포터 종이인형(?)  (0) 2014.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