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하나님의 은혜.....박종호

유보배 2016. 9. 23. 05:37



할렐루야~~하나님은 피곤한 자에게 새힘을 주시는 분입니다

뛰어가도 달려가도 넘어지지 않고 피곤치 않은

독수리 날개침과 같은 힘과 능력을 주십니다.


오늘은 가사만 들어도 가슴이 뭉클한

'하나님의 은혜'라는 찬양을 보내드리니

 베풀어주신 은혜를 찬양하고 감사하는 복된 하루가 되세요~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2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https://www.youtube.com/watch?v=NS4tUIUhNOw       

(출처...유튜브 동영상)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내가 나 되었으니

나를 나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