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새언약의 축복(에스겔 36:22~28)...이재훈목사/CGNTV

유보배 2016. 12. 17. 14:51



할렐루야~~돌이키면 살아납니다.

CGNTV로 생중계되는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 

12월 16일 금요일 성경말씀과 기도문입니다.





22.그러므로 너는 이스라엘 족속에게 말하여라

"주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이스라엘 족속아, 내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너희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곳으로 갔던 민족들 사이에서

너희가 모독한 내 이름 때문이다



23. 너희가 그들 가운데 더럽히고

민족들 사이에서 더럽혀진 내 위대한 이름을

내가 거룩하게 할 것이다

내가 그들이 보는 앞에서 너희를 통해

내 거룩함을 보여 줄 때

내가 여호와임을 그 민족들은 알게 딜 것이다

주 여호와의 말이다


24. 내가 너희를 저 민족들 가운데서 데려오고

모든 나라에서 모아들여

너희의 땅으로 데려갈 것이다


25. 내가 너희 위에 깨끗한 물을 뿌릴 것이니

너희는 깨끗해질 것이다

내가 너희의 모든 더러움과

너희의 모든 우상들로부터

너희를 깨끗하게 할 것이다



26. 내가 너희에게 새로운 마음을 주고

너희 안에 새로운 영을 줄 것이다

내가 너희 육신으로부터

돌과 같이 굳은 마음을 없애고

너희에게 살처럼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다



27. 그리고 내가 내 성령을 너희 안에 주어서

너희로 하여금 내 법령을 따르며

내 규례를 지키고 행하게 만들 것이다


28. 그리고 너희는 내가 너희 조상들에게 준

 그 땅에서 살게 될 것이다

그러면 너희는 내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될 것이다


이 새벽에도 하늘문을 여셔서 우리를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있기에

오늘 우리가 숨쉬며 호흡하며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심령의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내려주시사

새언약의 축복을 내려주시고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우리 민족이 새롭게 되게 하소서


http://www.cgntv.net/player/home.cgn?vid=184925&pid=35&year=2016

(12월 16일 금요일 새벽기도회 동영상)


우리는 새언약의 백성들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그리고 성령의 임재하심을 통해

이제는 하나님의 주권적인 은혜가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약속이 주어진 시점을 늘 기억해야 합니다

그것은 인간이 승리했을 때가 아니라 절망했을 때

성공했을 때가 아니라 실패했을 때


스스로 자랑할 만한 의로움 삶이 아니라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이라는 죄의 형벌 가운데 있을 때

하나님은 은혜의 약속으로 찾아오시는 분이에요.


절망 속에 있습니까?

실패 가운데 있습니까?

앞이 보이지 않는 절망가운데 있습니까?


하나님의 은혜의 약속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은 은혜의 하나님입니다.

여러분을 죽이는 하나님이 아닙니다.


절망 가운데 재앙을 내리고 기뻐하시는 하나님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 과정입니다. 엣언약 안에 우리가 얼마나 철저히

무능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하시는 것입니다 


새언약을 바라보십시오

새언약의 축복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이 새언약을 믿고 의지할 때 우리는 변화될 것이에요


내 스스로의 힘으로 행할 수 없는

놀라운 순종과 변화가

우리 가운데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질 줄로 믿습니다


성령님을 사모하십시오

성령님 내 안에 오시옵소서

 나를 다스려 주십시오.


그걸 때 우리는 이 축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시간 합심하여 기도할 때

새언약의 축복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지식으로 듣지 말고 실제로 경험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내가 너를 변화시킬 것이다

내가 너를 정결하게 할 것이다

내가 너를 지킬 수 있게 할 것이다

새마음을 줄 것이다

새영을 부어줄 것이다

성령을 부어줄 것이다

지키게 할 것이다


약속하신 이 새언약의 놀라운 축복의 말씀을

이 새벽에 붙잡고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 ~~내 힘과 능력으로는 변화될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새언약의 중보자이신 예수 그리스도 앞에 나갑니다

나를 대속하신, 내가 받아야 할 엣언약의 저주를 대신 담당하신


 예수 그리스도 앞에 나아갈 때

성령님 내 안에 오셔서 나를 변화시켜 주실 것을 믿습니다

은혜의 약속에 축복의 수혜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 ~

은혜의 약속을 주시고, 새언약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옛언약 아래서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저희들

절망과 낙심과 실패 속에 하나님의 심판 가운데

처한 우리의 그 저주를 주께서 담당하셨기에


우리에게 이 새언약의 축복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십자가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새언약의

축복을 주어짐을 감사합니다


이제 하나님을 사랑하는 벡성들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새언약의 축복을 주셨으니 이 축복을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아무리 상황이 절망스러워도 포기하지 말고 이 약속을 붙잡고 일어나게 하소서


성령님 우리 안에 새마음을 주시고 새영을 부어주소서

깨끗한 심령에 삶이 되게 하시고 정결한 마음으로

우리를 변화시켜 주시고 새롭게 하여주소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엣언약 속에 살아가지 않게 하시옵소서

주님~~우리를 붙잡아 주시옵소서

내가 너희를 변하게 할 것이다

내가 너희를 정켤케 할 것이다 

스스로의 힘으로 지킬 수 없는 내 말과 뜻을 지키게 될것이다


 성령으로 말미암아 주어진 이 새언약의 축복을 누리게 하소서

우리 양심을 정결케 하시는 성령님의 역사를 체험하게 하소서

새언약의 축복이 우리 모두에게 주어졋으니


이 새벽에 절망의 심령으로

스스로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이 연약한 심령으로

주 앞에 나온 모든 백성들에게


성령님 임하여 주옵시고 새롭게 하시고

말씀의 능력을 임재하여 주시고 변화시켜 주옵소서

주께서 이미 이루이 새언약의 축복을 날마나 누리며 살게 하소서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를 통하여

절망중에 희망을 말씀하신

그리고 심판중에 회복을 약속하신


하나님의 회복과 하나님의 구원과

새언약의 축복을 누리는

 복된 기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