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글

2일 나도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자녀를 위한 40일 작정 기도

유보배 2017. 6. 15. 07:37



할렐루야~~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자녀를 위한 40일 작정기도 책자를 보면서

늦둥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많은 감동과 깨달음이 있었는데요


자녀를 위한 기도문이지만

 먼저 부모로서의 제 자신에 대해

되돌아보게 되면서


그동안 내 자녀들에게

본이 되는 신앙의 모습을 보여주었을까?

회개하게 되더라구요.


온 가족이 시간이 날 때마다 함께 읽으면서

 자녀를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기도하면

자녀양육과 믿음생활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랑하는 우리 하영에게 기도내용을 부탁해서

ㅎㅎ 블로그에 써주고 있습니당~~

어띃게든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요.


 "자녀"에 여러분의 자녀이름을 넣어 기도하세요!!


2일 나도 하나님의 자녀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셔서

죄인인 나를 구원해 주시고,


하늘나라를 상속받은 주의 자녀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면서도,

하나님의 자녀된 나 자신을 돌아보기보다는

내 자녀의 부족함을 지적했던 미숙한 부모였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된 내가

먼저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회복함으로


내 삶의 변화를 통해

자녀의 삶에도

변화가 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내가 하나님을 바로 섬기는 모범을 보이지 않으면서,

자녀가 신앙 안에서 자라기를 기대하는

모순에 빠지지 않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신실함을 본받아

내가 먼저 성실하고 정직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거룩함을 본받아

 내가 먼저 구별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좇아

내가 먼저 이웃을 사랑하고

베푸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내가 하나님의 성품을 따라 지음 받은 자녀이듯이

하나님의 성품이 나의 신앙과 삶을 통해

자녀에게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부모로서 미숙하고 부족하기만 한

나를 빚으시고, 보수하시고,

변화시켜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인생 여정 어디서나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신뢰하며, 모든 삶을 의뢰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 자녀도 내 것이 아니고

아버지 하나님의 소유임을 인정케 하시고,


우리 자녀가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은총을 누리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것의 주인 되신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답게

풍성한 누림과 나눔이

 나와 자녀의 삶에 넘치게 하옵소서.


나와 내 자녀의 아버지가 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생명의 근원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