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WITH HOLY SPRIT 주의 임재 안에서 /비컴퍼니

유보배 2017. 7. 6. 11:01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 주소서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MnxcieY1CY


임재 by 시와그림
그 사랑 얼마나
부르심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그의생각 by 조수아


끝없는 사랑
Born Again
10000Reasons(송축해 내 영혼)
나는 예배자입니다
다시 복음 앞에


반석위에
교회여 일어나라
유월절 어린 양의 피로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발걸음


나의 마음을(Purify My Heart)
날 만드소서
내 갈급함
노래해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다시 한번
물이 바다 덮음같이
밀알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소망을주소서


시편 19편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온전케 되리
우리 모일 때
우릴 사용하소서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나의 안에 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