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축복의 찬양 50 GOD BLESS YOU / 비컴퍼니

유보배 2017. 9. 15. 16:53


https://www.youtube.com/watch?v=0T_-gRWDqRA&t=2520s



축복의 사람
하나님의 은혜 소리엘
사모곡
항해자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예배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끝없는 사랑
내 모습 내려놓고서
완전한 사랑

주를 만났네 소리엘 김수진



주님의 숲
소중한 꿈
주의 이름 높이며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_클래식콰이어

사랑하며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거룩하신 주님께 나오라
나를 향한 주의 사랑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
약한 나로 강하게

오 주님나라 임하리



주님이 내게
오셔서 다스리소서
전하세
이삭의 축복

주님과 같이



주님사랑해요 소리엘
영원한 생명의 주님
예수나의 첫사랑
오직 주만이

은밀한 곳 조용한 곳



지금은 엘리야 때 처럼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Together
위대하신 주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주님 그 사랑 감사해
그 이름
같은 곳을 향해
나의 맘 받으소서

평화 하나님의 평강이



내마음을 가득채운
내가 너희를
내가 어둠속에서
믿음의 가정

그리스도의 계절


그의 빛 안에 살면
마음의 예배
마음이 상한 자를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예수 하나님의 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