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단을 이기는 방법 / 내 맘에 한노래 있어 (김정선 선교사)

유보배 2018. 5. 25. 22:05


살아계셔서 늘 우리 삶에 은혜 베푸시는

하나님 이야기와 찬양이 가득한

"내 맘에 한노래 있어" 김정선 선교사입니다.



평안하셨지요?

하나님의 은혜보다 내 문제가 더 커 보이는 날

그런 날 있잖아요


그냥 포기하고 싶고

주저앉고 싶은 마음이 들지요.


그러나 여러분~~그런 마음의 생각을 주는

 사단에게 결코 속아서는 안됩니다


죄의 크기나 문제의 크기보다

우리 하나님의 은혜는 더 커서요

회개하며 돌이키는 자의 모든 죄도 덮어주시고


사람으로 할 수 없는

 문제의 해답을 알고 계시는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고 계시니까요


그 놀라운 하나님 사랑의 비밀

오늘도 찬양으로 그 사랑에 대한 감사를

 올려드리는 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3h3V95XMSU


내 감은 눈 안에
이미 들어와 계신 예수님
나보다 앞서 나를 찾아주시네

내 뻗은 두 손 위로
자비하심을 내어 주시니
언제나 먼저 나를 위로하시네

내 노래 가운데 함께 즐거워 하시는
늘 나의 기쁨이 되시네
수많은 사람 중에
나를 택해 잡으시고
눈물 거두어 빛살가루 채우시니

그 분은 내 자랑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전부 되시네


하나님의 은혜 안에 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첫 번째 사단의  전략이

가정을 무너뜨리는 것이 아닐까?라 생각을 해봅니다


전쟁은요

준비를 잘해서 전략을 잘 짜는 팀이

이기게 되어 있잖아요


우리 전쟁 준비 한 번 잘해볼까요?

사단을 이기는 방법!!


말씀대로 살고

기도로 우리 가정을 세우고 지켜서

세상 사람들도 부러워하는 믿음의 가정 이루시기를 축복합니다


잘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우리는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잖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