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24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이강주 목사/ 바이블 팟

짧은 성경말씀을 반복해서 읊조릴 때 느낄 수 있는 말씀의 깊은 맛과은혜를 나누는 하가다라마바사!!오늘도 저희를 지도해 주시는 하가다의 교관향기교회 이강주 목사님 오셨습니다 목사님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오늘은 어떤 말씀이지요? 오늘은 요한복음 14장 1절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이 말씀 중에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어라 이 부분을 읊조려보고 싶어요 https://youtu.be/tr3_dBuACG0 성경에 보면 하나님은 모든 것을 믿음이라고 하세요.믿음이 참 신비한 능력입니다.  우리가 믿음이 없어지면 정상적인 상황 속에서도 힘이 나오지 않지만믿음이 딱 생기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이 나와요.그래서 믿는 자에게..

극동방송 14:25:00

보정동에 오면 만나는 두 사람/ 수민 맘과의 이야기

보정동에 오면 만나는 두 번째주인공을 만나러 나가는데요졸졸 따라다니며 방해하는 녀석이 있어요 ㅎㅎ 너무나 귀여운 우리 몽이보배가 외출을 하면이렇게 간절한 눈으로 바라보니 정말 예쁘죠? 보배가 만나는 또 한 사람은무슨 일이든지함께 기도하는 수민 맘이에요 ㅋㅋㅋ여우 같은 보배는마음이 착하고순수한 사람들을 좋아하나 봅니다 서로의 아파트에서 가까운샐러드가 맛있는뱅스키친에서 자주 만나죠 애플까망베르사과와 루꼴라, 까망베르의 맛이어울리면서 담백해요 ㅎㅎ둘 다 좋아하는 컨트리페퍼미트~~ 매콤한 고추가 달달한 불고기와어우러져 맛나고요빵도 곡물식빵이라 더 좋아요 신선한 콰카몰리가 부드러운데요강낭콩, 병아리콩, 콘옥수수, 두부가 참깨드레싱과 어울러져서 ..

보정동에 오면 만나는 두 사람/ 대지스파랜드, 오봉집, 우지 커피

보배가 보정동에 오는 날이면자주 만나는 두 사람모두 하나님 안에서의 행복한 만남이에요 먼저 보배를 포근하게 잘 챙겨주고 예뻐해 주는 영순 언니ㅎㅎ 7년 전쯤인가? 사우나에서 처음 만났죠 그래서 만나서 하는 일정도 거의 똑같아요ㅎㅎ사우나를 하면서 피로를 풀고요 함께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아갑니당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낙지가 점심특선 만원!!ㅎㅎ 가성비가 뛰어나서 자주 갑니다 어떤 날은 사우나에서 가까운엄마손맛칼국수에서칼국수와 만두를 먹기도 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늘 손님들이 많아요ㅎㅎ 그런데 우리가(밀가루) 자제를 하지요 우리는 또 걷는 것을 좋아해서동네를 걸어 다녀요ㅎㅎ그러면서 카페를 찾아 커피를 마셔요언니가 좋아하는 스벅에서카페..

친구 08:04:05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새생명/ 신세계 테이스티 가든에서....

보배가 사랑하는 새생명가족은1990년~ 1995년에 만난믿음의 친구들이 만든 중보기도팀!! 우리는 SNS로 카톡방을 만들어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서로의 가족들을 위해 기도도 하는데요 막내 향기가 울산으로 내려가기 전미숙 언니가 보배와 셋이 같이 만나자고 갑자기 번개팅이 이루어졌어요 늘 동생들에게 애정을 갖고 기도해 주는큰언니 덕분에 향기와는6년 만에 만나는 만남이니 설렙니다 약속시간 보다 일찍 도착해서멋진 뷰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지만ㅎㅎ 3명이 앉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잠시 후 보고 싶었던 향기도 도착하고~~~ ㅎㅎ요렇게 경치만 감상하고요 화사한 벚꽃이 활짝 핀 자리로 옮겼어요오랜만에 만나 향기가 예뻐서ㅎㅎ 자꾸만 카메라에 담고 싶어지네요 ..

새생명 기도팀 2024.04.26

의심하는 도마, "그의 손의 못 자국을 보지 않고는(요한복음 20: 24-29).....이종목 목사

https://youtu.be/kXvChwByrns 오늘 본문에는 의심하는 삶을 살던 사람이 믿음으로 사는 삶으로 바뀌어지는 그런 사람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다음에 막달라 마리아에게 나타나시고 예루살렘에서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에게 나타나셨고, 저녁에는 제자들이 다 모여 있을 때 예수님이 나타나신 거예요. 근데 그 자리에 도마가 함께하지 못했었습니다 공동체에 함께하지 못하니까 부활하신 주님을 만나지 못한 그런 일이 벌어진 거예요. 여러분~ 신앙생활이라고 하는 거는요. 혼자 있는 시간과 함께 있는 시간을 잘 조화해야 돼요. 내가 혼자서 하나님 앞에 부르짖고 하나님 찬양하고 기쁘게 살아가지만 우리에게는 믿음의 공동체가 있으니까 이 믿음의 공동체, 속회에서 선교회에서 이 예배를 드리며 함께하..

이종목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온전한 믿음과 성전 예배의 소중함

거리가 멀어도 이렇게 성전으로 발걸음을 옮겨주시니 지켜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려요 오늘은 이종목 목사님께서 의심하는 도마 그의 손의 못 자국을 보지 않고는 라는 설교 제목의 말씀을 전해주셨는데요 좋아하는 찬양사역자 지선 전도사님의 간증(아들)과 황재현 어린이 어머니의 문자에 대한 말씀을 듣고 깊은 공감과 은혜를 받아서 그 부분을 전해드릴게요 지난 주일에 우리 지방의 가산교회에서 창립 126주년 기념 간증 찬양집회가 있었는데 저희 교회가 128년이잖아요. 그러니까 가산교회도 아주 오래된 교회입니다. 제가 지선 전도사님 찬양과 간증을 통해서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 전도사님의 아들이 은찬이에요. 제가 상상해 볼 때는 은혜를 찬양한다 그런 뜻 같아요 그 은찬이가 5살 때 갑자기 그 아이의 방에서 비명 소..

오천교회 2024.04.21

성경읽기에 목숨을 걸면 어떤 일이 생기나? 2편 ....조혜련 집사, 가수 폴송

어제 말씀에 이어 전해드리는데요 더 은혜를 받고 도전을 받으시려면 유튜브 영상으로 직접 들으시면 좋습니다 https://youtu.be/HC4_MjzCZJc 여러분, 성경은 모두 1189장이거든요. 매일 5장을 읽으면 7개월이면 1독을 해요 하루에 15~20분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거예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네요 우리 하루가 24시간이잖아요. 자는 시간 뺀 16~17시간에서 20분만 내놓는 거예요. 밥도 삼시세끼 먹는데요 야..... 바빠서 성경을 못 보겠다는 말은 핑계군요. 그건 핑계고 ㅎㅎㅎ그렇게 해서 만들어낸 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사람이 풀송이에요 폴송님도 같이 조혜련 님과 함께 사역을 하다 보면 우리 조혜련님의 영향을 받아서 단톡방을 만들거나 성경 소리 나서 보거나 하면서 변화됐던 많은 ..

성경읽기에 목숨을 걸면 어떤 일이 생기나? 1편 ....조혜련 집사, 가수 폴송

이번주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에는 방송인 조혜련 집사님과 가수 폴송님의 이야기인데 영상으로 들으시면 더 많은 도전과 은혜가 될 거예요 https://youtu.be/HC4_MjzCZJc 오늘은 조혜련 집사님의 어머니에 대한 간증과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성경을 하루 5장씩 꼭 녹음한다는 말씀이 제게 도전이 되어 전해드립니다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가 있는 금요일 저녁에 인사드립니다.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의 장대진입니다. 오늘도 역시 귀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문을 열겠습니다. 오늘 말씀은 시편 119편 97절 말씀입니다. 내가 주의 법을 어찌 그리 사랑하는지요 내가 그것을 종일 작은 소리로 읊조리나이다. 아멘~~ 지난 수년간 200명이 넘는 성경의 무림 고수 출연자를 만나보고 내린 나..

성경읽기는 그렇게! ...문영남 목사 /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장대진 피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성경 읽기는 그렇게! 문용남 목사님의 성경 읽기에 대한 말씀이 보배에게 찔림과 도전이 되어서 지난주에 이어서 다시 전해드립니다 https://youtu.be/ppzGisr9 Pzo 목사님~~ 방송을 보는 분들이 보내주신 오늘의 질문 세 가지입니다 1. 아이들도 빨리 읽게 하는 게 좋을까요? 창세기부터 읽을까요? 다른 데부터 읽을까요? 2. 필사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창세기부터 시작해서 요한계시록까지 전체를 다 한 번 왔다가 갔다가 계속 이렇게 반복하다 보면은 성경의 내용들이 다 이해되지는 않아도 조금씩 조금씩 부분적으로 다시 보이기 시작하도록 돼있어요 예를 들면 부산에서 서울로 온다 그러면 빨리 고속도로 버스를 타고 왔어요. 보다 보니까 대구네? 대전이네? 그냥 이러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성경읽기는 그렇게! .....문용남 목사 /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장대진 피디)

매주 금요일은 보이는 라디오가 있는 날 장대진 피디님이 진행하는 저녁 6시 행저즐라 '성경의 무림고수를 찾아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성경 읽기는 그렇게! https://youtu.be/ppzGisr9Pzo 오늘의 고수, 문용남 목사님은 울산 한마음교회를 30년 목회 후에 은퇴하시고 지금은 에하드성경원어연구원장으로 많은 목회자들에게 원어성경 강의를 하고 있는 문용남 목사님은 힘들었던 울산 한마음교회 개척 시절 집중적인 성경 읽기를 통해 교회의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고 모든 성도들이 복을 받게 되는 은혜를 경험합니다. 이후 문용남 목사님은 만나는 사람마다 성경 읽기를 강조하는 성경 읽기의 전도사가 되고, 성경은 총알처럼 빠르게 돌파하는 것이다 라는 명언을 남기는데 오늘의 무림고수 문용남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