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몸에 좋은 쑥인절미/ 한라산 쑥떡 미당이 장소를 옮겼어요(잠실동 극동빌딩 B)

유보배 2019. 11. 9. 06:27


작년에 6촌 동생이 하는 한라산 쑥떡 미당을

보배&하영 블로그에 올렸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전화를 하시나 봐요

그런데 동생의 쑥떡 집이 장소를 잠실동 228-8

극동빌딩 B로 옮겼다고 합니다

보배가 요즘 넘 바빠서 가지를 못하고 있어요.


새로 이사한 가게 모습인데요

ㅎㅎ 바른 먹거리 제작소라고 쓰여 있네요

보배가 이사하고 나면 한번 가야죠


동생의 가게가 극동빌딩이라는 말을 듣고

ㅎㅎ 극동방송이 생각나서 반가운데요

동생을 위한 기도가 언젠가는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당.


작년 가을에 가게에 붙어있던 가격 안내문인데요

7년 동안 동결해 오던 떡 가격을

물가상승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올리게 되었나 봐요


그래서 쑥인절미 가격이 이렇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한라산 쑥떡 미당은 제주도에서 올라온 쑥을

사람이 일일이 손질하고 또 숙성시켜서

쑥떡을 만드니 맛도 좋고 우리 몸 건강에도 좋지요.


이렇게 하나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도 먹기 편해서

보배도 택배로 주문을 해서 가지고 다니는데요


우리 몸에 좋은 쑥은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에 좋고

성인병 예방, 위장 튼튼과 변비. 체질 개선

부인병 치료 및 간 기능 강화,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네요.



부지런하고 정직한 동생이 새로 이사한 한라산 쑥떡 미당에서

건강에 좋은 먹거리로 쑥인절미를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애용하는 맛집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