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약속하는 말씀 처방전/ 하나님의 약병(코로나19 퇴치)

유보배 2020. 3. 10. 16:01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염려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말씀 처방전이 담긴

하나님의 약병을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귀담아 잘 듣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고

마음에 그 말씀을 새긴 사람은

 평안을 선물로 받고요. 몸과 마음도 건강해집니다


아멘!!

하나님께서는 자기 백성을 평안한 길로

인도하시는데요


혹 우리 주변의 상황은 조금 좋지 않을 때라 할지라도

상황을 초월해서 평강을 주시는 분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1768740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약속하는 말씀 처방전을

귀한 말씀을 약병에 담았는데요

반복해서 듣고 와 닿는 구절은 계속 읊조리면 힘이 되실거에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시편27: 1


여호와의 이름은 견고한 망대라

의인은 그리로 달려가서 안전함을 얻느니라

잠언 18:10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의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의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높은 바위 위에 두시리로다

시편 27:5


그는 흉한 소문을 두려워하지 아니함이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그의 마음을 굳게 정하였도다

시편 112:7


백성들아 시시로 저를 의지하고

 그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시편 62:8


네 성 안에는 평강이 있고 네 궁중에는 형통이 있을찌어다

내가 내 형제와 붕우를 위하여 이제 말하리니

 네 가운데 평강이 있을찌어다

시편 122:7~8


여호와여 주의 원수들은 패망하리이다

정녕 주의 원수들은 패망하리니

죄악을 행하는 자들은 다 흩어지리이다

시편 92:9~10


오직 내 말을 듣는 자는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

잠언 1:33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

시편 4:8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이사야 43:1~2


여수룬이여 하나님 같은 이가 없도다

 그가 너를 도우시려고 하늘을 타고

궁창에서 위엄을 나타내시는도다


 영원하신 하나님이 네 처소가 되시니

 그의 영원하신 팔이 네 아래에 있도다

그가 네 앞에서 대적을 쫒으시며 멸하라 하시도다

신명기 33:26~27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내가 피할 나의 반석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셨도다

사무엘하 22:2-3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당할때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시편 91:14~15


여호와는 선하시며 환난 날에 산성이시라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아시느니라

그가 범람하는 물로 그 곳을 진멸하시고

자기 대적들을 흑암으로 쫓아내시리라

나훔1:7~8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란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요한복음 16:33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의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내가 누워 자고 깨었으니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로다

천만인이 나를 에워싸 진 친다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

시편 3:3~6




방송되는 모든 말씀이 힘이 되고 든든했지만

평안히 눕기도 하고 자기도 한다는

시편의 말씀이 제 마음에 와서 닿았습니다.


자나 깨나 우리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완전하신 우리 주님을 찬양하며

오늘 하루도 밝은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