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크래프터 통기타를 산 하영/ 원더 월(wonderwall)

유보배 2021. 12. 28. 19:18

수능이 끝나면 기타를 배워보고 싶다는 하영

카톡이 왔는데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 달랍니다

ㅎㅎ그런데 하영이의 산타할아버지는

엄마가 아닌 큰외삼촌

늦둥이 조카딸에게 무엇이든 사주고 싶은 우리 오빠죠

 

크래프터(CRAFTER) 통기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니

초보자에게 괜찮은 제품 같더라고요

 

ㅎㅎ기타를 사암리 집으로 가져와서

연습에 몰두하는 하영

요즘은 유튜브를 통해서 웬만한 것은 다 배우는 것 같아요

 

영국 그룹 오아시스의 원더 월(wonderwall)

곡이 시작되기 전 전주 부분인데요

같은 음이 반복되지만 듣기에 좋습니다

 

우리 하영 끈기 있게 계속 연습을 하네요

어젯밤에는 자장가처럼 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처음 치는 솜씨지만 듣기 좋아요

 

ㅎㅎ머잖아 하나님을 찬양하는

가스펠 송도 기대를 해봅니다

아자 아자 우리 늦둥이 딸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