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검버섯 레이저 치료....신뢰가 가는 은철 원장/ 아름다운 피부과(영통)

유보배 2022. 10. 14. 19:56

 

원삼면 사암리 집에서

꽃과 잔디를 관리하다가 생긴 것인지 

햇살 아래 산책을 즐기다가 생긴 것인지

보배의 얼굴에는 언제부터인가

잡티가 생겼는데요

부위가 넓어지면서 색도 짙어지더라고요

 

 요즘 체중도 점점 늘어가서 

 은근 신경이 쓰이는데

ㅎㅎ 얼굴까지 꺼뭇 거리니 스트레스를 받습니당

 

선선해지면 피부과에 가려고 했는데

 팔에 화상을 입는 바람에

치료를 받을 시기가 늦어졌지만요

 

그런 덕분에 실력 있고

마음이 편한 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으니

하나님께 감사를 드려야죠?

 

영통 홈플러스 건너편 건물 3층에 있는

아름다운 피부과

ㅎㅎ피부과에 알맞은 예쁜 이름 같아요

 

 리뷰를 보고 평이 좋아서 찾아갔는데요

소문이 좋아서인지 손님들이 많아서

기본  30~40 분 이상 기다리는 것 같아요

 

지난번 화상 치료 시에 만난 은철 원장님

 마음이 따뜻하시고

실력이 좋으신 분 같아서 또 찾아가고 싶더라고요

 

영통 아름다운 피부과 처음 개업할 때부터

계신 원장님이라고 들었고요

ㅎㅎ 의학박사시네요

 

1번 진료실에 계시답니다

 

은철 원장님은 워낙 찾는 분들이 많아서

이런 홍보(?)가 필요 없겠지만 

 정보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소개해 드릴게요

 

환자의 입장에서는 질병 치료에

필요한 좋은 병원과

실력 있는 의사 선생님이 중요하거든요

 

오늘 보배의 검진 결과

얼굴에 생긴 잡티는 검버섯이라고 하네요

검버섯은 국어사전을 찾아보니

 

주로 노인들의 살갗에 생기는 거무스름한 점

아고~~ 보배도 어느새 노인인가요?

 하지만 레이저 시술로 없앨 수가 있다니 감사 감사

 

치료 후 회복되는 과정을 설명해 주셨는데

네~~ 네~~~ 대답은 잘해 놓고

ㅎㅎ 막상 글로 쓰려니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네요

 

암튼 잘 설명해주시고 나서 거울을 주면서 

없애고 싶은 부위를 말하라고 하시니

대충 잡아서 5개 정도?

 

왼쪽에 3~4개 또 오른쪽에도 1~2개

제 얼굴을 올리는 것이 싫지만

ㅋㅋㅋ 착한 보배 검버섯 상태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마취제를 바르고 30분 정도를 기다리다가

은철 원장님이 오셔서

눈부시게 환한 불을 켜고 레이저로 슈슈슈슝~~~

 

약간 타는 냄새와 조금씩 따끔거렸지만 

ㅋㅋ 깨끗해질 얼굴을 기대하며 

마음속으로 원장님이 잘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잠시 후 조용해져서 다 끝났는가 싶었는데

다시 한번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까만 것 몇 개 더 빼드릴게요" 하시네요

 

와웅 ~~ 감사합니다

ㅋㅋ 보배 혼자만의 느낌인지는 몰라도

원장님이 성의껏 해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해요

 

내일 한 번 더 소독하러 가면 되고요

그 후에는 후시딘을 발라주면서

당분간은 물이 안 닿는 것이 중요하대요.

 

주의 사항을 잘 숙지하고

 잘 지켜서

ㅎㅎ 깨끗한 얼굴이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