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행복한 우리 장손 생일/ 생크림이 맛난 신명호 베이커리

유보배 2022. 12. 12. 13:54

사랑하는 유 씨 집안의 장손

큰 조카의 생일 전 날

보배가 좋아하는 생크림이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우리 동네 신명호 베이커리에 갑니다.

 

생크림이 무겁지 않고 가볍고 맛난 것은

프랑스에서 AOP인증을 받은 

이즈니 생크림을 쓴다고 하시더라고요

 

와웅~~ 루돌프 코가 생각나는 딸기!!

장식이 사랑스럽고 예뻐요

ㅎㅎ우리 장손 생일이라고 새겨달라는 부탁을 하고~~

 

다음날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케이크를 찾으러 갔는데

아침부터 고소한 냄새가 나니 좋습니다.

 

ㅎㅎ과연 어떻게 만들어주셨을까요?

 

오~~ 심플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홍보해주었다고 서비스 초까지

아고~~~ 감사합니당

 

큰오빠네 집으로 쓩~~~~~~

와우~~~ 맛난 식탁이 차려졌는데요

 

ㅎㅎㅎ사랑스러운 귀요미들 덕분애

시끌벅적 정신없는 우리 장손의 생일 축하지만 

너무나 행복하고 즐겁고 감사해요

 

 

ㅎㅎㅎ 아이들 덕분에 서너 번은 넘게

촛불을 다시 켜고  끄고~~

그래도 케이크 컷팅은 우리 장손이 잘랐어요

 

ㅎㅎ그런데 우리 귀요미들

밥을 이렇게 먹고도

 

케이크를 이렇게 초토화를 시켰다는~~

정말 케이크가 살살 녹더라고요

 

다 없어지기 전에 한 조각 가져다 놓았는데

어른들도 다 맛나다고 칭찬을 하네요

ㅎㅎ 우리 동네 케이크이지만 유명 브랜드 못지않습니다.

 

우리 장손의 생일 케익을 정성껏 만들어주셔서

가족들 모두를 기분 좋게 해 주었으니

신명호 베이커리 사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