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맛난 식사와 언니들의 즐거운 이야기/ 수요미술반(신세계아카데미)

유보배 2023. 4. 16. 18:56

일을 빨리 하시면서도 세심하신 병주 언니는

뭐 신경 쓰고 도와드릴 것도 없이

일식으로 맛난 한상차림이 따악 차려졌어요

 

그대들은 맛나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라고 웃으며 말하시네요...ㅠㅠ

 

와웅~~ 시원한 매운탕까지 준비하시고

 

ㅎㅎ드시기 전에 인증삿은 필수죠?

우리들의 즐거운 모임을 기록하는 것은 사진이 최고

 가까이에서 한번 더 예쁘게 찰칵~~

 

ㅎㅎ 우리 수미회 언니들 정말 고우시죠?

연세를 알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보배와 띠동갑이거나 더 윗 나이시랍니다

 

싱싱한 모둠회가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와우~~ 그런데 병주 언니는 정말 퍼펙트!!

와인잔에서 식기들까지

모두 신경을 쓰시고 품격 있는 도자기예요

 

ㅋㅋ가벼운 그릇만 좋아하는 보배

반성해야겠습니다요

 

좋아하는 언니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이야기를 하니 더 맛나요

 

이건 다방면에 솜씨가 좋은 병주언니 작품

아름다운 그림도 언니 작품이지만

뒤에 딥그린 포인트 벽지도 언니 작품이랍니다

 

언니들이 왜 이렇게 재주가 좋냐며

쳐다보는 모습이 재밌죠

ㅎㅎ 그림 속의 공주님의 병주언니의 리즈시절?

 

지혜롭고 알뜰한 어머니를 닮은

두 아드님도 효자인데요

남편 분은 더 인자하시고 좋으셨대요

 

언니의 남편 분께서는  살아생전에 

아내에게 한 번도 화를 내지 않으셨다는데요

헐 ~~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고 물어보니

 

남편 분께서 

당신이 나를 화나게 하는 일이 없는데

왜 화를 내냐고 하셨다네요

 

와~~~ 다른 사람이 한 말이라면

속으로 거짓말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는데

병주 언니는 정말로 그러셨을 거 같아요

 

인예언니가 스파클링 와인을 따라주시네요?

ㅎㅎ이번 주제는

멋쟁이 임인례 작가님의 전시회 이야기

 

언니들은 7~10년 이상 그림을 그린 분들이니

그룹전이나 개인전을 하시는데요

그런 것에 대한 정보들을 서로 알고 나누는 것이죠

 

ㅎㅎ 암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며

다 같이 치얼스!!!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즐겁고 좋아요

 

그런데 병주 언니는 우리들 챙기시느라

제대로 드시지도 못하고 계속 수고를 하시네요

 동생들을 시키면 좋으련만...ㅠㅠ

 

언니가 담근 총각김치 완전 맛나요

 

수고하는 언니 덕분에 모두들 냠냠냠

맛나게 먹으니 감사해요

 

우와~~ 보배가 좋아하는 생크림 케이크

 

ㅎㅎ예쁜 장식 초에 불을 붙이며

무드를 잡은 다음

이번에도 다 같이 기념 촬영합니다

 

보배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언니들

예쁘게 웃어주세요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ㅎㅎ 우리 언니들 소싯적에 한 미모 하셨겠지요?

모두들 최강 동안이세요

진짜 나이보다 10년씩 젊어 보인다는 것은 안 비밀

 

달달한 케익과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우리 언니들의 행복한 이야기 

ㅎㅎㅎ언제쯤 끝이 날까요?

웃기고도 즐거운 마지막 3편을 기대해 주세요